고성인터넷뉴스

  • 재경고성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성료
  • 정선하 기자2014-12-12 오후 04:37:18

- 11`` 700여 명 재경향우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세종문화회관서 개최

- 신임회장으로 제정호 고문 선출

 

3

재경고성향우회 (회장 심의표)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재경고성향우회 2014년 정기총회와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영하의 강추위에도 이군현·조경태 국회의원`` 제정부 법제처장`` 하학열 고성군수를 비롯해 각계각층의 재경고성 향우 7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행사인 정기총회에서는 재경고성향우회의 2014년 주요성과와 2015년 사업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신임회장으로 제정호 고문을 선출했다.

 

제정호(74`` 삼의정책연구원 원장)신임회장은 회장 수락 인사를 통해 존경하는 선후배 향우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재경고성향우회와 고성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의표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향우회장의 무거운 자리에서 물러나 평범한 향우 회원으로 돌아간다. 회장 재임기간 중에 보내주신 회원들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회장의 자리에서 물러나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재경고성향우회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1

 

하학열 군수는 축사에서 행복한 군민`` 비상하는 고성군정목표로 정하고 군민과 향우를 최고로 모시는 소통행정`` 미래를 개척하는 창조행정`` 고용을 창출하는 전략행정`` 인재를 육성하는 애향행정으로 고향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하며 재경고성향우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2·3부 행사인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신명나는 고성농요 공연과 읍·면별 장기자랑`` 푸짐한 경품 추첨 등으로 향우들은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며 다 함께 즐기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