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추천 사망보장을 줄이고 병원비, 수술비보장 강화하세요 !

작성자:실비보험 추천 | 조회수:3036 | 댓글:0 | 2018-03-17 09:40:44

의료실비보험 추천 사망보장을 줄이고 병원비, 수술비보장 강화하세요 !

 



 

 

평균 기대수명이 연장되고 100세 시대를 희망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의료실비보험이 필수보험의 자리를 매김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의료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장래의 의료비지출 부담을 줄이기 위하여 꼭 보험에 가입해야 할 것입니다.

보험은 질병으로 인한 불안한 미래를 보전해 주는 안전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보험을 가입할 시 사망보장을 크게 챙겼지만 요즘은 일상생활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치료비, 병원비, 수술비 비중에 더 큰 보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계지출에서 의료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졌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다양한 성인질환으로 병원비 증가의 요인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특히 정년 퇴임 후 30년이상 소득없이 생활하는데 병원비 부담은 심적 압박감을 주기 때문에 미리미리 젊을 때 가입해 둬야 보험료 부담도 줄어들기에 의료실비보험에 더 큰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손보험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이는 여러 개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여도 의료비보상은 비례 보상되므로 한 개의 보험에 다양한 보장을 검토하고 설계해야 합니다.

따라서 보험가입 전에 몇 가지 가입조건을 알아둔다면 최적의 보험설계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의료실비보험은 태아/어린이 의료실비보험, 성인의료실비보험, 부모님 의료실비보험으로 구분되어 판매하고 있으므로 분야별 맞는 보험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어린이부터 장년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의 누구에게나 실손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비례 보상제도에 의해 한 사람이 여러 상품을 통해 중복으로 보장 받지 못합니다.

혹시 단체보험 등으로 2중으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보고 중복 설정되어 있으면 하나를 해지하거나 리모델링으로 효율적인 보험료 관리가 필요합니다.

 

3. 의료실비보험은 임신이나 유산과 같은 출산에 관한 보장이나 MRI 같은 특수검사, 미용목적의 성형수술 등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요즘은 일부 치과, 한방, 공황장애, 불면증 같은 분야는 보험 적용이 가능해졌으므로 상담원을 통하여 확인해봅니다.

 

4. 최근 의료실비보험 보장분야가 확대되어 특약을 선택할 때 암, 뇌졸중, 혈관질환, 심장질환, 심근경색등 성인병 및 관련분야를 특약으로 추가 선택할 수 있으므로 종합적인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해 봅니다. 따라서 가족력과 자신의 건강상태를 파악하여 특약선택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5. 의료실비보험은 일정기간 후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과 납입보험료가 변하지 않는 비갱신형의 보장분야가 있으므로 장기적 안목으로 가입여부를 철저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평생 함께 가야하므로 노후 병원비문제를 더욱 튼튼하게 설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 무료견적과 상담을 통하여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혼자서 놓치기 쉬운 부분과 보험가입조건, 보험료비교는 물론, 보험관련 궁금증을 이메일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는 시간대에 통화예약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대부분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동부화재,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현대해상,삼성화재, MG손해보험사 등에서 어린이의료실비보험, 성인의료실비보험, 부모님의료실비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 전문가입센터) 를 이용하여 여러 가지 상품을 살펴보시고 최적의 상품을 추천받아 본다면 보다 쉽게 우수한 의료실비보험상품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보험전문상담원과 무료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보험료 비교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한 신청으로 보험종류별 또는 보험회사별로 보험전문가에게 꼼꼼하고 빠르게 맞춤보험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험비교 가능한 보험종류: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치아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저축보험, 연금보험, 실버보험, 간병보험, 유병자보험

 
보험비교 가능한 보험회사:


라이나생명보험, 삼성생명보험, 삼성화재보험, 메리츠화재보험, KB손해보험(LIG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보험,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보험, AIA생명보험, DB손해보험(동부화재보험), 농협손해보험

 

 

 


 [돈 아껴주는 보험가입] 20여개의 보험사 종류별 적당한 월보험료 비교견적


 

의료실비보험료 줄이기 추가절약 비교사이트 혜택, 가격비교. 한눈에 비교!
의료실비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silbi-mall

비갱신형 암보험료 추가절약 보험사 상품 보험료줄이기 산정 서비스!
암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am-bohum

저렴한 태아.어린이 보험료 줄이기 비교사이트 활용한 추천상품 순위
어린이보험 태아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childmall

부담스러운 치과 치료비, 치아보험 모든 보험사 한눈에 비교견적 받아보기
치아보험 1초계산 : http://insura.co.kr/dental-mall

9개보험사 자동차보험료를 본인한테 맞고 제일 많이 할인되는 곳을 알려주는 1분 보험료비교
다이렉트 맞춤형 자동차보험 : http://insura.co.kr/direct-car 


내 가입보험 진단, 보험 재설계, 보험 무료 진단 맞춤 보험 컨설팅
보장분석 보험리모델링 : http://insura.co.kr/remodel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운영원칙

칼럼&사설전체목록

마을사람 놀러가는데 의원들이 꼭 버스마다 찾아 인사해야 하나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