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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화 기자 | 입력 2015-02-16 오전 11:00:06 | 수정 2015-02-16 오전 11:00:06 | 관련기사 0건
고성경찰서(서장 함현배)에서는 2월 16일 오전, 고성경찰서 1층 민원실에서 경찰관 일일 민원 안내 도우미 활동을 실시했다.
경찰관 일일 민원안내 도우미는 치안고객만족을 위해 경찰서 1층 민원실 앞에서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각종 민원서류 발급, 형사사건 상담, 교통관련 민원 업무 등을 경찰서장 이하 전 직원이 직접 민원안내 해 민원인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안내 도우미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일일민원도우미는 1일 3시간 민원인 방문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00~11:00, 오후 14:00~16:00까지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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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현배 서장이 면허증 재교부방법을 문의하기 위해 방문한 민원인의 민원사항을 친절히 설명하자 민원인 000씨는 “경찰서장이 직접 민원인을 안내 하는 모습을 보니 경찰이 절말 많이 변했구나 생각되고,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에 감명 받았다고”고 말하며, 일일민원도우미 운영에 크게 만족해했다.
함현배 서장은 치안고객만족을 위해 국민중심의 업무처리에 우선을 두고 민원인을 응대 할 때는 문의사항에 대해 상세한 설명으로 민원인이 두 번 묻지 않게 원스톱으로 신속히 처리하고, 민원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편의 시설 확충에 힘쓰라고 경찰관들에게 당부 했다.
김미화 기자 gsinews@empa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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