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엠엔티 신입사원 공채, 고성출신 인재 전원 합격 시켜

> 뉴스 > 기업체뉴스

삼강엠엔티 신입사원 공채, 고성출신 인재 전원 합격 시켜

한창식 기자  | 입력 2011-12-12 오후 10:11:09  | 수정 2011-12-12 오후 10:11:09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진정한 향토기업으로 거듭난다

 

고성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삼강엠엔티가 하반기 공채를 통해 신입사원 19명을 선발했는데, 고성출신 인재들에 대해 서류전형에서 전원 합격시키고 면접 기회를 주는 파격적인 대우를 해 그 결과 고성지역 인재 5명이 삼강엠엔티에 최종 합격해 당당하게 입사하게 됐다.

 

▲ 삼강엠엔티 전경

 

삼강엠엔티 송무석 대표이사는 12일 오후, 고성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삼강엠엔티는 앞으로도 지역 인재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지역밀착형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혀 고성출신 청년들에게 희망을 줬다.

 

▲ 인터뷰에 응하는 송무석 대표이사

 

 

이번에 공채를 통해 선발된 삼강엠엔티 신입사원 19명은 관내 주요 관광지인 당항포 공룡엑스포 행사장과 탈 박물관 등을 방문해 고성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하면서 지역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로 삼기도 했다.

 

또한 삼강엠엔티는 그동안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온 고성애육원과 고성치매요양원에 대해 올 연말에도 봉사활동과 물품을 지원하는 한편, 지난 9일에는 신입사원 전원이 고성치매요양원의 김장일자에 맞춰 봉사활동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장기자랑을 선보여 관계자들로부터 아낌없는 칭송을 받은바 있다.

 

▲ 송무석 대표이사

 

송무석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진정한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673-1524, 070-7136-0174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