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협력사와 상생 협약 맺어

> 뉴스 > 기업체뉴스

SK오션플랜트 협력사와 상생 협약 맺어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3-07-12 오전 11:40:35  | 수정 2023-07-12 오전 11:40:35  | 관련기사 건

 

- 경영복리후생 지원, 우수협력사 포상제 확대

- 소통강화 프로그램, ESG교육 포함 전방위 협력


SK오션플랜트 사내 협력사 상생 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 양성길 케이비엔지니어링 대표 (1).jpg

 

SK오션플랜트가 사내 협력사와 상생 협약을 맺고 내실 있는 상생 협의체 운영과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SK오션플랜트는 12일 사내 기술교육원에서 협력사 대표 40여명과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 임직원을 포함해 모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 협약식을 열었다.

 

SK오션플랜트는 이번 협약식으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은 물론 공정거래, 열린소통, 협력사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강화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협약서에는 사내협력사 상생 프로그램인 ‘SK ocean Win-Win’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SK오션플랜트 사내 협력사 상생 협약식 협약식 참가자 단체 기념촬영 (3).jpg


상생 프로그램은 경영지원 복리후생 개선 포상제도 확대 소통교육 강화 4개 분야, 12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경영지원 분야에서는 1년 동안 노무비닷컴(임금체불 솔루션 제공 플랫폼) 출금 수수로 전액 지원, 우수협력사 대상 연간 이행보증 발행 면제를 시행한다. 포상제도 확대 분야에서는 우수협력사 포상금과 대상을 확대하고, 협력사 우수사원 포상제도를 신설하기로 했다. 여기에 자율협의체 운영 지원, ESG 교육과 직무교육 지원과 같은 실효성 있는 재무관련 지원 방안을 담았다.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SK오션플랜트가 해상풍력 구조물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신 협력기업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협력기업 생태계를 조성해 소통하고 교류하며, 믿음을 바탕으로 한 동반자 정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협력사를 대표해 축사를 한 양성길 케이비엔지니어링 대표는 “SK의 가족이 돼 재도약하는 SK오션플랜트와 함께할 수 있음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우리 마음과 뜻을 하나로 모아 변화의 물결에 새바람을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제조산업 발전에 중심 구실을 해온 우리 협력사들은 세계 1등 장인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일감 확보와 안정된 조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K오션플랜트와 함께 답을 찾아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상근 경남 고성군수는 축하영상으로 평소 지역사회와 상생에 힘써 온 SK오션플랜트가 또 한 번 지역 기업들과 동반성장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고성군에서도 도움이 필요한 일이 없는지 살피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점식 국회의원도 축전을 보내 지역 대표 기업을 넘어 국제 해상풍력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SK오션플랜트가 앞으로 상생협력동반성장 문화 확산의 선봉이 돼 주기를 기대한다지역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SK오션플랜트가 세계 최고의 해상풍력 기업으로 도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SK오션플랜트는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사외 협력사와 상생협력 프로그램인 ‘SK ocean Alliance’도 도입운영할 방침이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