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전용 생수기’ 시판

> 뉴스 > 기업체뉴스

‘임산부 전용 생수기’ 시판

고성 인터넷뉴스  | 입력 2008-05-01  | 수정 2008-05-01 오전 7:19:08  | 관련기사 건

양수 오염을 막아주는 임산부 전용 생수기가 국내 기술진에 의해 개발됐다.


노트랜스클럽(www.notrans.net 대표 황주성) 워터클리닉 팀은 아토피. 알레르기 등 어린이 질병의 원인이 양수 오염 때문이라는 결론에 따라 이를 예방 할 수 있는 생수기(노트랜스 클리닉 생수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 2일부터 본격 판매할 것이라고 1일 밝혔다.

 


우리들이 이 지구상에 생물로 태어났을 때는 한 개의 수정란이었다. 그 수정란의 90%이상이 수분이며 태반혈액의 83%가 수분, 양수는 100%가 물로 되어있다. 이것을 생각하면 물이 얼마나 중요한가?


그런데 이 물이 만약 "나쁜 물" 이라면 그 생명의 성장은 어떻게 될 것인가? 부인과 의사들의 데이터에 의하면 임산부들이 마시고 있는 물에 의해서 분명히 아기를 낳을 때 순산하느냐, 난산하느냐로 갈라진다고 한다.


즉 "좋은 물" 을 마시고 있는 임산부는 입덧이 거의 없으며 출산도 쉽게 한다. 그리고 태어난 아기도 건강하고 출산 후 산모의 건강도 양호하며 모유도 많이 나온다. 임산부 전용 생수기(사진) 개발의 당위성을 조목조목 설명한 황주성 대표는 가격도 20만 원대로 해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노트랜스 클리닉 생수기는 1차로 세라픽 필터를 통해 수돗물의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 천연 돌을 이용해 만든 두개의 필터는 미네랄 알카리수를 만들고 항균작용까지 해 임산부들의 건강을 지킬 것이라고 하는 클럽 민지혜 클럽 운영팀장은 10일부터 모집하는 전국 대리점이 각 지역에 개설되기 전이라도 주문하면 모두 택배로 보내 줄 것이라고 약속했다.


내수에 앞서 노트랜스 생수기는 이미 미국. 일본. 프랑스 등에 수출해 외국의 임산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캐나다 빙하수 휘슬러워터(대표 한동열)와 상수허브워터(대표 이상수)에서도 노트랜스가 펼치는 건강캠페인을 돕기 위해 임산부에 한해 정가의 20%를 할인 공급키로 했다.


나쁜 물을 먹으면 우리 몸이 산성체질이 되어 면역력 저하 및 유해균의 활동으로 태아에게는 물론 임산부에게도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은 이구동성 임산부에게만은 좋은 물을 마실 수 있게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를 위해 노트랜스클럽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무료 상담전화(02-558-7485)를 연중무휴로 운영키로 했다고 덧붙였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고성 인터넷뉴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