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 실시“현대차 전시장에서 소믈리에와 파티셰가 되다”

> 뉴스 > 기업체뉴스

현대차,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 실시“현대차 전시장에서 소믈리에와 파티셰가 되다”

김미화 기자  | 입력 2008-09-24  | 수정 2008-09-24 오후 5:29:52  | 관련기사 건

현대차,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 실시

“현대차 전시장에서 소믈리에와 파티셰가 되다” 

 

- 10개 전시장 300명 고객 초청해 소규모 고품격 체험강좌 운영


- 매주 토요일 주요지역 전시장에서 시승행사와 함께 진행


… 품질 자신감에 오감만족 체험마케팅 더해 고객만족 극대화



 현대차가 소규모 고품격 체험강좌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선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홈페이지 회원 및 대형 차종 견적 서비스 이용 고객 중 300명을 초청해 11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10곳의 주요 지역 전시장에서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체험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와인 아카데미」에는 회당 30명의 고객이 초대돼 5곳의 전시장에서 레이블 읽기와 와인종류 등 강의를 실시한 뒤 시음회가 진행된다.


5곳의 전시장에서 강좌당 15가족(가족당 성인 1명, 어린이 1명)이 참석하는 「쿠킹 클래스」는 전문요리사의 건강식 만들기 강의를 듣고 직접 케이크 만드는 실습 시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차는 와인 아카데미와 쿠킹 클래스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그랜저와 혼다 어코드 3.5의 비교 시승 및 제네시스의 시승 기회를 제공해 현대차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규모 고품격 체험 강좌 마케팅을 시승 행사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국내외에서 당당히 인정받고 있는 현대차의 뛰어난 성능에 와인의 고급스러운 감성, 그리고 가족과 함께 만드는 케이크의 추억을 더해 세련되고 당당한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홈페이지 혹은 개별 통보를 통해 결과를 통보 받는다.   <울산인터넷뉴스>


 

        미아찾기 캠페인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