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상공협의회 이사회 개최 천해지 신재직 이사 부회장에 추대 돼

> 뉴스 > 사회단체뉴스

고성군 상공협의회 이사회 개최 천해지 신재직 이사 부회장에 추대 돼

이동환 기자  | 입력 2010-07-13  | 수정 2010-07-13 오후 1:27:25  | 관련기사 건

- (주)천해지 신재직 이사 부회장으로 추대

- (주)삼강엠엔티 송무석 이사 엑스포조직위원회 이사로 추대

- 2/4분기 전체회의 때, 이학렬 고성군수 특강 요청

 

오늘(13일) 오전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박기태 회장을 비롯한 고성군상공협의회 이사진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상공협의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 인사말하는 박기태 회장

 

이날 박기태 회장은 ‘비가 많이 오는 중에도 참석한 이사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마음이 조급하다. 고성군상공협의회가 활성화하는데 이사님들의 지혜를 함께 모으자’고 밝혔다.

 

또한 박기태 회장은 ‘고성군의 크고 작은 행사에 참여해 고성상공협의회를 많이 알리고 있는 한편, 유관기관단체장 모임에 입회해 고성군상공협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정작 고성군상공협의회는 많이 활성화가 되지 않고 있다’며, ‘상공협의회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자세로 더욱 많은 상공인들을 모집하고 서로 상생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거듭 강조했다.

 

▲ 문상부 지역경제과장

 

이어 7월1일부로 고성군청 지역경제과장으로 부임하게 된 문상부 과장은 ‘그 동안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협조해주셔서 감사하고, 저와 전 직원이 고성상공협의회 운영에 전력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지난 전체회의에서 나온 정관 변경사항인 회장단을 5명에서 10명으로 구성하는 것으로 (주)천해지 신재직 이사를 부회장으로 추대했다.

 

또한 (주)삼강엠엔티 송무석 이사를 엑스포조직위원회 이사로 추대하는 한편, 최삼식 전 지역경제과장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2/4분기 전체회의 때 감사패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2/4분기 전체회의는 잠정적으로 8월 11일, 12일 중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전체회의 때 특강에는 노동청장, (주)천호식품 김영식 최고경영자, 경상대학교 교수 등이 거론 됐으나, 이번에 고성군수로 당선된 이학렬 고성군수를 초청해 특강을 하자는 의견으로 결정하고 이날 이사회를 마무리했다.

 

 

 

 

 

이동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