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 12월 월례회개최

> 뉴스 > 사회단체뉴스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 12월 월례회개최

김미화 기자  | 입력 2008-12-17  | 수정 2008-12-17 오후 5:45:39  | 관련기사 건

 

오늘(17일) 오전 고성군 종합사회복지관 소회의실에서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이수임 회장) 12월 월례회가 이종숙 명예회장과 제준호 고성군의장, 김관둘 고성군의원 외 많은 협의회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이수임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수임 고성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참석한 여러 회장단들에게 지난 ‘사랑의 김치 나눔 축제’에 적극 동참해준데 대한 감사와 한 해 동안 여성단체협의회가 펼쳤던 주요사업에 대한 각 단체회원들의 많은 참여에 깊이 감사 했다.

 

▲ 제준호 고성군의장

 

특별히 참석한 제준호 고성군의회 의장은 앞으로도 여성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여성의 사회참여와 지속적인 관심으로 고성군이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한 뒤, 오늘 월례회를 계기로 각 협의회 단체들 간의 친선과 화합하는 분위기가 더욱 돈독해지길 바랐다.

 

▲김관둘 고성군의원

 

이어 김관둘 고성군의원은 다가오는 기축년 새해에도 이수임 회장과 이종숙 명예회장 외 전 회원들이 고성군의 중추적인 힘이 돼 고성을 더 살찌고 아름답게 만드는데 일조 해줄것을 강력히 당부했다.

 

▲ 이종숙 고성군 여성단체 명예회장

 

아울러 이종숙 명예회장(철쭉회 회장)은 현재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온 회장단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특별히 월례회에 참석한 제준호 고성군의장과 김관둘 고성군의원께 감사를 표하며, 지금까지 여성단체협의회의 주요사업 성과들은 “무엇보다도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때문”이라고  말하고, 새해에도 보다 발전되고 성숙된 여성단체협의회로 거듭나길 당부했다.

 

한편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겨울방학동안 고성군장애인부모회(회장 김미화)주관으로 개최될 장애아동을 위한 ‘열린학교’에 급식봉사 지원에 자유총연맹회와 한국부인회, 철쭉회,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재향군인회, 적십자회, 생활개선회 등 총 7개의 여성봉사단체가 노력봉사를 해줄 것을 밝혀 한해를 보내는 여성단체협의회의 의미를 더 깊게 했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2008년 임원인 부회장 보궐선거에 김민자 생활개선회장이 선임됨을 밝히고, 2009년 주요사업 계획 중 환경캠페인의 구체적인 방안과 여성단체협의회의 공지사항 등을 알리고 금년 한해를 마감하는 월례회를 모두 마쳤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