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지구협의회 총회개최

> 뉴스 > 사회단체뉴스

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지구협의회 총회개최

김미화 기자  | 입력 2009-01-06  | 수정 2009-06-26 오후 5:13:15  | 관련기사 건

오늘(6일) 오전 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지구협의회는 고성종합사회복지관 소회의실에서 박덕해 회장과 이종숙 명예회장, 제추자 직전회장, 최문오 경남사무처장외 관계공무원 등 고성읍․면 적십자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오늘 행사는 성원보고에 이어 개천면과 회화면에 대한 적십자사 승인증 전달이 있었으며, 한 해 동안 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지구 협의회에 도움을 준 주식회사 조광지질 김학종 대표에 대한 감사패 전달에 이어 새 임원진 선출이 있었다.

 

 

2009년을 맞아 임기를 마치게 되는 박덕해 회장은 참석한 내․외빈과 회원들에게 지난 4년간 14개 읍․면이 한 마음으로 머리를 맞대고 4년을 함께한 것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새 임원으로 ‘2009년 엑스포 개최’를 위해 봉사자들의 환한 웃음으로 밝은 고성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당부했다.

 

▲ 박덕해 고성군 협의회 회장


최문오 경남사무처장은 바쁜 가운데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준 이종숙 명예회장에게 감사하고, 이학렬 고성군수의 지원으로 재원을 100%넘게 모아 다른 시․군에 비해  고성군이 월등한 실적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하면서 오늘이 있기까지 노력해준 회원들을 치하했다.

 

▲ 최문오 경남사무처장

 

아울러 최문오 처장은 어려운 경제사정 으로 위축돼 있어 구호에 어려움도 많을 것이라 예상되지만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 이종숙 명예회장

 

이종숙 명예회장은 다가올 ‘2009경남고성공룡 세계엑스포’ 와  ‘2009대한민국 국제요트대전’ 행사에 자원 봉사자의 손길이 더욱 많이 필요하다며 새로운 임원들에게 지난번 처럼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더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대한적십자봉사회 고성지구협의회 총회를 맞아 새 임원진 구성으로 회장 이경숙(전 부회장)  부회장에 임정숙(동해면 회장), 백순임(고성읍 회장) 그리고 감사에 박영수(삼산면 회장) 총무는 2년간 박덕해 회장과 함께한 이외숙(전 총무)씨가 연임됐다.



▲  감사패를 받는 김학종 (주) 조광지질 대표


 

▲ 2009년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경숙씨(전 부회장)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