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4 - H 연합회 연말총회 개최

> 뉴스 > 사회단체뉴스

고성군 4 - H 연합회 연말총회 개최

최헌화 기자  | 입력 2006-12-29  | 수정 2006-12-29 오전 10:12:33  | 관련기사 건

어제 오후 농업기술센타 소회의실에서 농업기술센타 안충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 4 - H 연말 총회가 열렸다.

 

백인상 4 - H 고성군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올 한해 동안 고생 하신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발전된 4 - H가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 하자”고 말했다.

 

▲ 고성군 4 - H 연합회 백인상 회장

농업기술센터 안충규 소장은 축사에서 “백인상 회장은 지난 한해 동안 4 - H를 위해서 노력 했고, 어느 타지역보다도 4 - H활성화를 위해 노력 하신걸 알고 있습니다. 또, 백인상 회장이 경상남도 회장으로 당선 된 것에 축하드립니다.

 

고성에서 백인상 회장 같은 인물이 계속 나와, 고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젊은이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금년 한해를 깨끗하게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보다 발전있는 4 - H가 되고, 고성군에서도 농업을 위해서 4 - H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고성의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중추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 하고 노력 해주시길 바랍니다.

 

▲ 축사하는 안충규 농업기술센터 소장

 

한미FTA 자유무역 협정으로 농업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현대농업은 힘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생산만 하는 것도 아니며, 이제는 머리로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여러분들이 정보를 수집하고 공부해 우리농업이 밝고 희망적인 농업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물어가는 한해를 마무리 하고 내년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일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축사를 마쳤다.

 

이날 4 - H 회원들은 간단한 다과와 함께 2007년 한 해를 준비하는 차분

한 모습으로 상호간 친목도모의 저녁을 보냈다.

 

 

 

<행사장 화보>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헌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