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황대열 고성군의회 의장

> 뉴스 > 인사&동정

[신년사]황대열 고성군의회 의장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3-12-31 오후 04:35:37  | 수정 2013-12-31 오후 11:35:37  | 관련기사 4건

고성크기변환_황대열
▲ 황대열 의회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고성군의회 의장 황대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계사년 한 해가 저물고 갑오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갑오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 모두가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지난해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은 삶의 큰 목표를 이루는 과정 중의 하나라고 생각하시면서, 이루지 못한 일들에 대한 아쉬움을 되돌아보고 새 마음 새 뜻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지난 해 우리 군의회에 애정 어린 질타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동안 우리 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군민 복리증진을 위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군민의 입장에서 군정을 바라보고 행정의 잘못된 관행을 근절하고, 예산집행의 효율을 기하기 위해 조언과 질책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014년에도 우리 군의회는 민생 현장을 찾아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에 모든 역량을 결집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고성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집행기관과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을 유지하는 상생의회로 고성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올해는 더 큰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군의회를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갑오년 새해에는 고성 군민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웃음꽃이 피어나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다시 한 번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 1. 1.

고성군의회 의장 황대열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공무로 갔는데 이런 결례를 저지르다니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