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고성지사 100만 원 상당 쌀·부식, 탑마트 고성점 쌀 500kg
고성읍 현민상사 라면 30상자, 휴지 15롤, 창원시 김수란 씨 100만 원 기탁
고성군에서는 올 연말에도 식지 않는 이웃사랑 온정이 계속 돼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고성지사는 지난 24일, 쌀, 부식품 등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한국도로공사 고성지사는 정기적인 후원 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탁된 물품은 어려운 세대 2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탑마트 고성점은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10㎏ 50포를 기탁했다. 이봉주 점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사회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같은 날 고성읍 현민상사는 관내 어려운 아동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30상자, 휴지 15롤을 기탁했다. 전순덕 대표는 “추운 겨울 어려운 아동들이 어떻게 지낼지 걱정이 많이 됐다”며, “비록 작은 물품이지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18일, 창원에 거주하는 김수란 씨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 씨는 “추운 겨울이지만 작은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성군은 기탁된 성금과 성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계층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 ㈜태창ENG 이웃돕기 성금 1,289만 원 기탁김미화 기자
└ 고성소방서,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 돕기김미화 기자
└ 마암면 이일도 씨, 13년 묵묵한 이웃 사랑김미화 기자
└ 고성군청 심재술 씨, 돼지저금통으로 4년째 이웃사랑 실천김미화 기자
└ 고성군, 1만포기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나눠김미화 기자
└ 고성군, ‘이웃사랑 김장나눔 축제 ’참여 자원봉사자 모집김미화 기자
└ 2014.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 자원봉사자 모집김미화 기자
└ 고성군,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품기탁 줄이어정선하 기자
└ 고성군, 각계에서 이어지는 이웃사랑 행렬김미화 기자
└ 마암면 의용소방대, 5년째 이웃사랑 실천정선하 기자
└ 고성군, 겨울 녹이는 기부 릴레이 이어져김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