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흐랄리자덱 회장과 해양플랜트 사업 분야 협력 관계 논의
- 하산 타헤리안 주한 이란 대사 삼강엠앤티 전폭적 지원 약속
고성의 해양플랜트 업체 삼강엠앤티가 최근 경제제재에서 해제된 이란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고 세계적 강소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삼강엠앤티는 지난 17일`` 하산 타헤리안 주한 이란 대사와 메흐랄리자덱 주르카네 세계연맹 회장이 직접 회사를 방문해 송무석 회장과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란 고위 관계자를 비롯한 송무석 삼강엠앤티 회장`` 이정곤 고성 부군수`` 삼강엠앤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국 관계자들은 이란의 풍부한 자원 수출을 위한 국내 해양플랜트 업체의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메흐랄리자덱 회장은 “현재 이란에서 오일 & 가스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이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는 삼강엠앤티와의 파트너십을 적극 고려하겠다”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돈독한 우호 관계를 가지는 계기를 마련하자”고 말했다.
하산 타헤리안 주한 이란 대사는 “삼강엠앤티의 이란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삼강엠앤티 송무석 회장은 “해양플랜트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만큼 경제제재 해제이후 활발한 붐이 일고 있는 이란 시장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문한 메흐랄리자덱 회장은 이란 전통 국기인 주르카네의 세계연맹 회장이자 이란 자국 내에서 정치`` 경제`` 스포츠 분야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 최평호 군수, 삼강엠앤티(주) 송무석 대표 격려김미화 기자
└ 삼강엠앤티, 이란 업체와 1조 1600억 규모 MOU 체결김미화 기자
└ 삼강엠앤티, FPSO Top-Side 모듈 국내 최단기간 제작 기록 인증 김미화 기자
└ 삼강엠앤티(주),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기탁김미화 기자
└ [방송알림] 삼강 엠앤티 CEO 송무석 대표내고향TV고성방송
└ 삼강앰엔티 해상가스전 가스가압 플랫폼 자켓 Sail-away 행사개최내고향TV 고성방송
└ 고성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및 경찰자녀 장학금 수여김미화 기자
└ 고성경찰서, 설명절 맞이 사랑나눔 활동 전개김미화 기자
└ 고성군상공협의회 회원 단합 등산대회 개최 한창식 발행인
└ 고성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정선하 기자
└ 고성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개최김미화 기자
└ 고성서 경찰발전위원회 사랑의 봉사활동 전개김미화 기자
└ 삼강엠앤티(주) ‘띠앗’, 미등록 경로당에 성금 기탁김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