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중앙고 2015학년도 수능 경남도내 TOP 9위에 올라
  • 김미화 기자2015-09-24 오후 04:11:12

- 고성군의 학력향상 프로그램 큰 역할 -

 

고성군은 지난 22`` 고성군청에서 이채건 군수권한대행`` 최양호 기획감사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중앙고등학교 교장과 교무부장 선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고성군 학력향상을 위한 방안수립을 위한 자리로`` 고성중앙고등학교는 농촌의 열악한 교육환경에서도 2015학년도 수능성적이 경남도내 191개 고등학교 중에 9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으며`` 또한 2014년도 학업성취도 평가 보통학력 이상 100%4년 연속으로 달성했다.

 

이채건 군수권한대행은 고성군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의 적극적인 지원은 물론 행정과 학교와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바탕으로 교육지원사업을 펼친 결과다.”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교에는 더 많은 인센티브를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이에 홍재욱 고성중앙고등학교 교장은 선생님들의 열정과 우수학생 유치 그리고 고성군에서 관내 고등학교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학력향상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성군 학력향상 프로그램은 연간 126백만 원의 사업비로 학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성중앙고등학교의 경우 진로캠프`` 직업인과 명사초청 특강`` 대학입시 전략에 맞춘 과제연구 프로그램과 자생동아리 운영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