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동부그라운드골프 창립 1주년 친선경기 개최

> 뉴스 > 읍면동뉴스

고성 동부그라운드골프 창립 1주년 친선경기 개최

김미화 기자  | 입력 2009-11-16  | 수정 2009-11-16 오후 5:32:54  | 관련기사 건

 

16일(월) 고성군 회화면 당항포 관광지 내 월이식당 앞에서 고성 그라운드 골프 동부클럽(심태섭 회장) 창립1주년을 맞아 친선대회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오늘 행사는 이경석 부회장의 대회진행과 규정에 대한 설명에 이어 박만식 부회장의 개회선언 이후, 국민의례와 내빈소개와 대회사 등 참석한 내․외빈의 축사와 격려, 선수대표선서, 시타 순으로 경기 전의 행사를 마치고 그라운드 골프대회는 개인과 단체경기로 치러졌다.

 

▲ 심태섭 회장

 

심태섭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참석한 정창영 고성그라운드 골프연합회장과 하학렬 고성군의원, 박성태 고문, 김차영 고성군청 문화관광과장, 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 빈영호 사무국장 등 오늘 행사에 도움을 준 많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초보자와 남여노소 다양한 계층의 참여를 바라며 특히, 타 지역에 비해 부부회원들과 60대 참가자가 적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바랐다.

 

▲ 정창영 고성그라운드골프연합회장

 

▲ 하학렬 고성군의원

 

이어 정창영 고성그라운드 골프연합회장과 하학렬 고성군의원은 고성 그라운드골프 동부클럽창립1주년을 축하하며,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모여 지역발전도 논의하고 건강도 지키시는 것을 보니 더욱 감사하다며, 하학렬  의원은 앞으로 이런 행사들의 활성화와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시설 등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늘 참가팀은 총 60명인 6팀으로, 부부팀으로는 참가한 동부클럽소속 심태섭회장과 조효연, 김영차와 구춘자 2팀과 고성소속 조정규와 신성애 부부팀 총 3팀이 참가했다.


한편 고성 그라운드 골프 동부클럽 관계자는 `클럽 참가 희망자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3시 당항포 관광지 내 월이식당 앞과 금요일 오후4시에는 회화초등학교에서 경기가 벌어진다`고 밝히고 많은 참가를 바랐다.

 

 

▲ 박만식 부회장의 개회선언

 

▲ 이경석 부회장이 대회진행과 규정 등을 설명했다.

 

 

▲ 참석한 내.외빈이 경기 전 시타를 하는 모습

 

 

 

 

 

 

*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뉴스에서 100년간 언제든지 볼수 있습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진정한 도시재생은 무엇일까?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