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덕철 신임 경남지방병무청장 취임

> 뉴스 >

신덕철 신임 경남지방병무청장 취임

이둘남 기자  | 입력 2007-07-02  | 수정 2007-07-02 오후 1:57:29  | 관련기사 건

“도민과 함께하는 병무행정”으로 병역이행을 자랑스럽게 만들겠습니다.


경남지방병무청 제14대 신임 신덕철(申德澈) 청장의 취임식이 오늘(2일) 오전 9시 30분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신임 신덕철(55세) 청장은 취임사에서 “우수자원 충원으로 국가안보에 기여하고 병역이행을 자랑스럽게 만들자”라는 병무청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특히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걸 맞는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병역의무자 입장에서 각종 제도를 과감히 개선하는 등 병무행정 혁신 추진에 내실화를 기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를 위해 신청장은 정예 강군 육성과 병역의무의 형평성 제고에 목표를 두고 추진하고 있는 사회복무제도와 추진과 관련하여 시행 준비를 철저히 하여 성공적으로 도입이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직원들에게 경남도민은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우리는 이를 충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하고 친절하고 공정한 병무민원 처리는 물론, 병역의무 이행과정에서 정보 제공, 안내, 홍보 등을 통해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청장은 병무행정 혁신추진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 그동안 추진해온 혁신의 성과와 내용을 점검 보완하여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특히 성과관리시스템을 통한 성과중심의 조직문화와 상시학습을 통한 직원들의 자기계발로 조직의 경쟁력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고 했다. 


신청장은 병무행정에 대한 전문지식이 탁월한 행정가로 그동안 기획력과 업무 추진력이 뛰어나 본청에서 주로 정책업무에 많이 역임하였으며, 넓은 포용력과 인간미로 직원들에게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신청장은 경남 밀양 출생으로 지난 79년 7급 공채로 임용되어 병무청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경남지방병무청 징집과장, 총무과장, 징병관, 병무청 기획담당관, 재정기획팀장 등 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경남지방병무청장 약력

 

성    명 : 신덕철(申德澈)                             

부임일자 : 2007년 7월 1일             

생년월일 : 1952년 9월 15일

출 생 지 : 경남 밀양시

학    력 : 경남상업고등학교 졸업

경    력

- `79. 1. 23.  7급 공채 임용

- ’99. ~ ’02. 경남지방병무청 징집과장, 총무과장, 징병관

- ‘03 ~ ’05  병무청 기획담당관

- `05. 5. 24.  서기관 승진

- `06. 1. ~ `07. 6. 병무청 재정기획팀장

- ’07. 7. 1. 경남지방병무청장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둘남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