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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 인터넷뉴스 | 입력 2007-08-31 | 수정 2007-08-31 오후 8:51:21 | 관련기사 건
경남지방병무청(청장 신덕철)에서는 지난 30일 오후4시 대회의실에서 자체 친절마스타인 현역입영팀 김지현씨가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전화응대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전화 민원의 특성 및 중요성을 정의한 후 수신과정에 따른 올바른 매너법에 관해 실시했다. 또한 실제 고객과의 전화민원 상황을 녹음해 들려주며 전 직원이 직접 모니터링을 해봄으로써 평소 전화 민원에 대한 태도를 분석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병무청 조직문화 운동인 HAPPY DOORI〔모두(나, 이웃, 사회)가 하나되어 행복을 함께 나누는 공동체〕을 통해 ‘고객행복’을 실천하고자 전국 지방병무청 친절마스타 31명이 서비스 전문강사 자격증을 취득해 지방병무청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CS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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