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조사원 채용계획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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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조사원 채용계획 공고

고성 인터넷뉴스  | 입력 2008-09-09  | 수정 2008-09-09 오전 8:23:49  | 관련기사 건

 

경남지방통계청 공고 제 2008 - 41호


2008년도 시군구 고용통계조사

임시조사원 채용계획 공고


  경남지방통계청 통영출장소의 2008년도 시군구 고용통계조사 임시조사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09월  08일

경 남 지 방 통 계 청 장

  1. 근무지역 및 채용인원

부서명

합  계

통영

출장소

채용인원

40

40

조사원

31

31

예비조사원

3

3

조사관리자

3

3

전산입력요원

3

3

 

 

 

※예비조사원   :  임시조사원 유고시 조사업무를 즉시 승계하여 현지조사 실시

※전산입력요원 : 시군구고용통계조사 조사관리자,

                 조사표 전산입력 관련 자격증 보유자 또는 입력경험자

2. 담당업무 및 채용기간

 

담당 업무

채용 기간

1일수당(원)

임시조사원

◦『시군구 고용통계조사』를 위한 현장조사

2008.10.13~ 

2008.11.03(기간 중 16일)

41,620원/일

조사관리자

◦임시조사원 관리 및 지도

2008.10.13~ 

2008.11.03(기간 중 16일)

41,620원/일

전산입력요원

◦전산입력 및 내용검토

2008.11.05~

2008.11.25일(기간 중 7~18일)

39,760원/일

업무보조원

◦업무총괄자 업무 보조

2008.09.03~

2008.11.07(기간 중 18일)

39,760원/일

 

 

 3. 자격요건

   만 18세 이상의 신체 건강한 남여

   책임감이 투철하고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

   조사 해당 일에 출근이 가능하고,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자

    ※ 기초 생활수급자(증명서 제출) 및 통계업무 유경험자 우대


4. 선정기준

   서류심사 : 20점(기간제근로자 참여평가5점, 통계조사참여경력5점, 기타10점)

   면 접(80점) : 통계분야에 대한 일반상식 25점, 통계분야에 대한 전문지식 30점,    용모․품행 및 성실성 등 자세 25점

     ※ 선발기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남지방통계청 기관제 근로자 통합관리  및 활용에 관한 지침 참조(홈페이지 게재 되어 있음)

 

5. 전형일정

 

기관명

지원서 교부

및 접수기간

면접시험 일시

및 장소

최종합격자

발      표

경남지방통계청

2008. 09. 08

~ 09. 19

(09:00~18:00)

2008. 09. 25(목), 10:00

(경남지방통계청)

2008. 09. 26.(금), 지방청 홈페이지 및 개인통보

통영출장소

2008. 09. 23(화), 10:00

통영출장소장실

 

최종 합격자에 대해 경남지방통계청 홈페이지 게시하고 전화통보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 제출서류

   - 지원서(별지 제1호 서식) 1통

   - 주민등록 등본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 1통

   - 건강보험증 사본 1통

   - 자격증명서,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1통(해당자에 한함) 등

구 분

해 당 내 용

비  고

자격

증명서

◦ 사회조사분석사

◦ 전산관련 3급이상 자격증

 

경력

증명서

경남지방통계청통영출장소에 임시조사원으로 근무한 경우 통계조사 지원서란에 연도 및 조사명을 정확히 기입

◦기타기관(지자체 조사경력 등)은 해당부처의       경력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경력점수에       인정됨

단 증명서 제출시 최근 1년 이내에 제출한 경우     변동사항이 없으면 2007년 00조사 지원시 기제출     이라고 표기하면 제출하지 않아도 됨

통계작성기관에

서의 통계조사

경력증명서

졸업

증명서

◦ 통계학 관련학과(통계학, 수학, 전산학, 경제학,     사회학)

 

기타

◦ 기초생활 수급자 증명서

 

 

 

◦ 지원서 교부 및 접수처

접수처

전화번호(담당)

주소

경남지방통계청 통영출장소

646-3462

(심유정)

통영시 무전동 1031-6번지 이레빌딩 2층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9월 19일, 18:00까지 도착분 유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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