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성군수 이학렬 - 새누리 지역위원장 공모 신청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전 고성군수 이학렬 - 새누리 지역위원장 공모 신청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7-01-18 오후 04:07:41  | 수정 2017-01-18 오후 04:07:41  | 관련기사 건

이학렬 전 고성군수가 새누리당 통영고성지구당 위원장 공모에 신청서를 넣고 본격 정치전선에 뛰어들었다.

 

새누리당은 최순실-박근혜 국정농단 사태와 대통령 탄핵소추 의결로 친박 비박이 갈등을 겪다가 지난해 연말 비박계 의원들이 탈당해 바른정당을 창당하고, 새누리 당적의 통영고성지역구 이군현 의원이 바른정당에 합류해 새누리당 지역위원장이 공석인 상태였다.

 

이학렬 전 고성군수는 새누리당 통영고성지구당 위원장 공모에 신청서를 내면서 아래와 같이 입장을 밝혔다.

 

- 뱃사람은 침몰하는 배에서 뛰어내려 자기 목숨을 구하지 않습니다

- 새누리당이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깊이 사죄하며 지역민에 대한 봉사로서 갚겠습니다

 

지금 새누리당은 격랑하는 민심의 바다에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의 한 선원으로서 말할 수 없이 큰 책임감을 느끼며 지역민 여러분께 송구스러운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그러나 당장 침몰할 것처럼 여겨지는 배에 많은 동료 선원들을 남겨둔 채 저 혼자 살기 위해 뛰어내린다고 하면, 그러한 저 자신을 오히려 용서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배가 저를 버리지 않는데 제가 위험에 처해 있는 배를 버리는 것은 도리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새누리당을 다시 복원시켜 민심의 바다에서 국민 행복이라고 하는 목적지 항구를 향해 안전하게 항해해 갈 수 있도록 작은 힘이지만 온 몸을 던지고자 합니다. 그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자 통영고성 지구당 위원장 공모에 참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동안 새누리당에서 희노애락을 함께 해온 당원동지 여러분께서도 저와 뜻을 함께 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통영시민 여러분, 고성군민 여러분!

 

저희 새누리당을 많이 꾸짖어 주시기 바라며 또한 반성하고 뉘우치는 저희들에게 힘이 되어 주실 것을 부끄러운 마음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 고성군수 이학렬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