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신년사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신년사

고성방송  | 입력 2021-12-31 오후 03:02:51  | 수정 2021-12-31 오후 03:02:51  | 관련기사 건


반갑습니다. 고성군의회 박용삼 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받아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하길 바라며,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 고성군의회에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어려운 시기를 헤쳐 온 것은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렵고 막막한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아픔을 나누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통을 참아내고 일상생활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군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20226월이면 제8대 고성군의회 의정활동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남은 임기 동안 계속해서 경청하고 공감하며 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물론 함께 고민하여 공유함으로써 군민의 신뢰를 받는 군의회를 만들겠다는 첫 마음을 되새기며, 유종지미(有終之美)의 아름다운 끝맺음으로 마지막까지 모든 노력과 열정을 기울이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집행부를 독려하고 복지증진에 이바지함은 물론 군민의 의지를 결집해 군민의 생활 속에 있는 의회가 되고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도록 알찬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며 제8대 고성군의회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지방자치법 개정에 따라 우리 고성군의회에도 많은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사권 독립과 함께, 의정활동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맞춤형 조직으로 개편하고, 정책지원 전문인력을 보강하여 정책 의회의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

 

군민 소통과 참여를 위한 통로와 기회가 늘어나고, 의원들의 전문성과 청렴성, 도덕성 향상을 위한 감시와 검증 기능의 대폭 확대로 고성군을 위한 의회, 군민을 위한 의원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성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 향우 여러분!

 

새해가 주는 가장 큰 선물은 희망일 것입니다. 지난해의 고단함은 다 비워 내시고 그 자리에 새해가 주는 꿈과 희망을 가득 채워 나가길 바랍니다. 그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여정에 고성군의회가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함께 한발 한발 나아가겠습니다.

 

앞으로의 동행에도 지금처럼 아낌없는 성원과 질책을 당부드리며,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충만하고 소망하시는 일이 뜻대로 성취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군수 바뀌면 하이면으로 보낸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