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배 국회의원] 김대중 前대통령, 이 나라를 통째로 북에 넘길 생각인가?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이상배 국회의원] 김대중 前대통령, 이 나라를 통째로 북에 넘길 생각인가?

한창식 기자  | 입력 2006-09-17  | 수정 2006-09-17  | 관련기사 건

이상배 국회의원`경북 상주은 17일 한나라당 홈페이지 `국회의원 발언대`에 “김대중 前대통령, 이 나라를 통째로 북에 넘길 생각인가?”라는 글을 통해 김대중 전 대통령을 맹렬히 비난하여 그동안 한나라당의 호남지역 끌어 안기에 급제동이 걸렸다.


@ 이상배`상주국회의원
이 의원은 북한 문제와 관련한 김대중 전 대통령의 최근 발언을 지적하며 "김정일의 선군정치를 도운 사람이 바로 김 전 대통령"으로 단정하고 "북핵과 미사일 위기의 원인은 바로 김 전 대통령 자신과 햇볕정책이며, 그런 그가 지금 누구를 탓 하고, 어디에 책임을 전가하나"라고 초강경으로 비난했다.


마지막으로 “햇볕정책이 잘못되었다고 용서를 빌든지 실패를 말하기 부끄러우면 침묵하라”고 글을 맸었다.

 


< 다음의 글은 한나라당 홈페이지에 실린 원문의 내용이다.>

 

▲ 한나라당 홈페이지

김대중 前대통령, 이 나라를 통째로 북에 넘길 생각인가?


김대중 前대통령은 최근 “북한이 핵, 미사일을 가져봤자 미국 앞에서는 어린애 장난감이다”, “북한이 미사일 발사를 유예할 수 있도록 그 대가를 보장해줘야 한다”, “조속히 남북정상회담을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무슨 해괴한 말씀인가. 북핵과 미사일 위기의 원인은 바로 김 前대통령 자신과 그의 햇볕정책이 아니던가. 그런 그가 지금 누구를 탓하고, 어디에 책임을 전가한단 말인가.


그는 임기동안 총168조원의 공적자금을 사용했고, 그 중 70조원은 회수자체가 불가능하다. 그의 경제정책은 수백만명의 신용불량자를 양산했고, 아직도 그 여파가 우리 경제를 흔들고 있다.


그런데도 북쪽에는 정상회담하자며 10억(?)불을 바쳐서 결과적으로 핵과 미사일을 만드는데 쓰게 했고, 쌀 70만 톤과 비료 100만 톤을 보내서 선군정치를 도운 사람이 김대중 前대통령 아닌가.


핵과 미사일로 민족의 안보를 책임 질 테니, 남쪽은 생필품과 자금을 대라는 북의 의도대로 따라가다가 나라의 안보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은 사람이 무슨 염치로 북을 두둔하고, 또 정상회담을 말하고 있는가.


이번에는 또 얼마를 바치고, 북에 사정하며 매달리란 말인가. 친북좌파 3기 집권을 직접 진두지휘해서라도 끝내 이 나라를 통째로 북에 넘길 생각인가.


그의 의도대로 미군이 떠나면 결국 남한 내에 김정일 세력이 판을 치게 되고, 핵과 미사일로 무장한 북한이 이 나라를 손쉽게 접수하게 될 것은 뻔한 일이 아닌가. 이것이 그가 그토록 바라던 평화통일의 모습인가.


그것은 김정일의 통일 일 뿐, 결코 대한민국의 통일이 아니다. 우리의 통일은 남쪽의 삶의 수준을 북쪽 인민에게도 같이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유민주주의 체제로의 통일이다.


전직 대통령이면 북쪽에 대해 핵과 미사일을 없애고, 북한을 민주화하고 남한 접수야욕을 버리도록 하는데, 힘을 보태야 할 것 아닌가.


햇볕정책이 잘못되었다고 용서를 빌지는 못할망정, 그 무슨 추태인가. 실패를 말하기 부끄러우면 차라리 침묵하라.

 

       (사)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김천인터넷뉴스제공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