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나들이는 공룡나라 고성으로 오세요!

> 뉴스 > 관광문화뉴스

5월 황금연휴 나들이는 공룡나라 고성으로 오세요!

김미화 기자  | 입력 2016-04-28 오후 05:04:28  | 수정 2016-04-28 오후 05:04:28  | 관련기사 건

- 황금연휴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가득한 엑스포 행사장

- 고성공룡박물관은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 입장료 무료!

 

640엑스포 행사장.jpg

 

어린이날 황금연휴에는 관광 명소 공룡나라 고성으로 놀러 오세요!”

 

고성군(군수 최평호)5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8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꼭 방문해야 할 관광 명소로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와 고성공룡박물관을 추천했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41일부터 612일까지 73일간 당항포관광지에서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으로 펼쳐지고 있다.

 

4D5D 영상과 미디어파사드·레이저 빛 쇼등 공룡과 빛이 어우러진 다양한 콘텐츠와 살아있는 공룡의 후예라 불리는 슈빌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엑스포 행사장에서는 공룡 퍼레이드와 상설공연, 특별공연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공룡 퍼레이드는 흥겨운 음악에 맞춰 공룡과 외계인 오브제, 놀이단 댄스팀이 등장해 댄스를 추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는 오전 11, 오후 2, 저녁 73013회 공룡분수대 앞 광장에서 펼쳐진다.

 

또한, 전통연희와 줄타기, 비눗방울, 타악 퍼포먼스, 마술쇼 등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공연도 시간대 별로 준비돼있다. 이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계속되며 한반도공룡발자국화석관 옆 상설무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시간은 공룡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dino-expo.com)를 참고하면 된다.

 

고성공룡박물관에서는 각종 화석과 더불어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공룡의 탄생부터 멸종까지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공룡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재현한 다양한 공룡조형물, 봄꽃을 가득 품은 토피어리 공원, 주상절리의 병풍바위, 바닷물에 깎여 생긴 해식동굴, 기암절벽, 채석강을 방불케 하는 너럭바위와 갯바위에 산재한 공룡발자국, 한려수도를 품은 탐방길도 만날 수 있다.

 

640공룡박물관.jpg

 

특히 고성공룡박물관은 55일 어린이날에 어린이 관람객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비롯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고성군에 더 많은 가족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미화 기자 gsinews@empal.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