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3월 2째주 사랑이무서워, 파이터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3월 2째주 사랑이무서워, 파이터

이은지 기자  | 입력 2011-03-11  | 수정 2011-03-11 오전 11:04:44  | 관련기사 건

 

사랑이 무서워

 

장르 코미디

감독 정우철

출연 임창정 (상열 역), 김규리 (소연 역), 김태훈 (박피디 역), 안석환 (포차주인 역), 강성진 (조감독 역)

 

시놉시스

 

못 오를 나무인 ‘그녀’, 찍기도 전에 넘어왔다?!

 

 

넘치는 시식 능력 외에는 외모, 학벌, 패션 센스까지 모조리 평균 이하인 홈쇼핑 시식 모델 상열(임창정)은 잘나가는 동료 모델 소연(김규리)을 짝사랑한다. 하지만 얼굴이면 얼굴, 외모면 외모 빈틈 없이 완벽한 그녀의 눈에 상열은 그저 만만한 동료일 뿐.

 

 

 

 

비가 내리는 야심한 밤 소연은 만만한 상열을 불러내 자신의 말 못할 고민을 털어놓는다. 소연과 밤이 새도록 소주잔을 기울이던 상열은 이튿날 영문도 모른 채 호텔방에서 알몸으로 깨어난 자신을 발견하고, 꿈에 그리던 소연과 꿀 같은 하룻밤을 보냈다는 생각에 쾌재를 부른다. 하지만 소연은 그런 상열에게 폭탄발언을 하는데…

 

 

 

오매불망 그녀가 하룻밤에 무너졌다! 도.대.체.왜?

 

코미디계의 베스트셀러 임창정과 <미인도>의 김규리

짝사랑 그녀를 넘본 남자의 반품불가 로맨스!

 

 

 

 

<사랑이 무서워> 속 ‘상열’은 <색즉시공>의 ‘은식’처럼 오르지도 못할 여자에게 섣부른 순정을 바치고, <청담보살>의 ‘승원’처럼 분에 넘치는 여자에게 대놓고 들이댄다. 어딜 봐도 평균 이하인 남자와 누가 봐도 잘나가는 여자의 익숙한 로맨스는 임창정, 김규리라는 배우를 만나면서 예상을 뒤엎는 코미디로 발전한다.

 

영화는 별볼일 없는 홈쇼핑 시식모델과 잘 나가는 홈쇼핑 톱 모델이라는 전혀 다른 두 캐릭터의 조합에서 오는 아이러니한 웃음과 홈쇼핑이라는 이색 공간에서 벌어지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하지원, 김선아, 박예진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 옆에서 더욱 발군의 코믹 본능을 펼쳐 보이는 임창정과 여전히 매혹적인 자태와 도발적인 눈빛을 간직한 <미인도>의 히로인 김규리의 환상 호흡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파이터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114 분

감독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마크 월버그 (미키 워드 역), 크리스찬 베일 (디키 에클런드 역), 에이미 아담스 (샬린 플레밍 역), 멜리사 레오, 잭 맥기

 

 

시놉시스

 

세상을 KO시킬 위대한 감동 실화!

 

 

 

백업 선수 출신의 전설적인 복서 미키 워드(마크 월버그)와 그의 트러블메이커인 형 디키 에클런드(크리스찬 베일). 골칫덩어리 가족이 낳은 두 형제가 이룰 수 없는 꿈만 같았던 세계 챔피언에의 도전을 그린 감동 실화.

 

 

 

아일랜드 출신 미국인으로 ‘아이리쉬’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복싱 선수 미키 워드는 라이트웰터급 세계챔피언이던 지난 2002년과 2003년 아투로 가티라는 선수와 3차례에 걸쳐 복싱사상 기념비적인 대결을 펼쳤다.

 

한 발도 물러서지 않으며 녹다운을 주고받는 난타전을 벌였으며, 매 경기 이후 두 선수는 심각한 부상과 충격으로 치료를 받아야 했다.

 

 

 

영화는 미키 워드가 미국에 정착한 아일랜드출신 노동자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파이터였지만 마약중독에 빠진 형을 대신해 가족들의 희망과 기대를 안고 링의 승리자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렸다.

 

 

 

 

 

 

 

 

 

 

 

 

 

 

  * QOOK-TV 신청은 070-7092-0174, 010-6686-7693

이은지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