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6월 셋째주 그린랜턴:반지의선택,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6월 셋째주 그린랜턴:반지의선택,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이은지 기자  | 입력 2011-06-17  | 수정 2011-06-17 오전 9:45:12  | 관련기사 건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

 

장르 액션, SF

감독 마틴 캠벨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할 조던/그린 랜턴 역), 블레이크 라이블리 (캐롤 페리스 역), 피터 사스가드 (헥터 해몬드 역), 마크 스트롱 (시네스트로 역), 테무에라 모리슨 (아빈 수르 역)

 

시놉시스

 

100년의 기다림, 위대한 영웅의 탄생!

섹터 2814 지구를 지키는 거대한 빛 ‘그린랜턴’!

 

머나먼 은하계에는 무한파워를 발휘하는 반지 파워링의 힘으로 지구를 포함한 총 3600개 섹터로 구분된 행성들을 수호하는 그린랜턴 군단이 존재하고 있었다.

 

 

 

그러나 우주의 빛이 사라지고 강력해진 악의 기운으로 최악의 위기가 다가오자, 그린랜턴의 수장은 운명적으로 지구에 불시착해 그의 파워링이 선택하는 대로 할 조던을 후계자로 맞는다.

 

그린랜턴의 집결지인 오아 행성으로 불려온 할 조던은 훈련을 통해 인간으로서 최초이자 또한 최강의 군단으로 거듭나 섹터 2814의 지구를 담당하게 된다. 그 사이, 모든 생명체들을 파괴시킬 ‘가장 어두운 밤’이 오리라는 예언이 실현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악의 존재들 역시 점점 파워를 키워가는데...

 

 

 

가장 밝은 낮에도, 가장 어두운 밤에도, 나의 눈을 벗어날 악은 절대 없다!

 

모든 악의 추종자들이여, 나의 힘을 두려워하라! 그린랜턴의 빛을!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브래드 퍼만

출연 매튜 매커너히 (미키 할러 역), 라이언 필립 (루이스 룰레 역), 마리사 토메이 (매기 맥퍼슨 역), 윌리암 H. 메이시 (프랭크 역), 조쉬 루카스 (테드 역)

 

시놉시스

 

속물 변호사와 악랄한 의뢰인의 게임!

치밀하게 속이고, 영리하게 반격하라!

 

LA 뒷골목 범죄자들을 변호하는 변호사 ‘미키 할러(매튜 맥커너히)’. 돈이 되는 의뢰인을 만나려고 운전기사가 딸린 링컨 차를 타는 속물이지만, 한편으로는 죄 없는 의뢰인을 감옥으로 보낼까 봐 늘 두려워한다.

 

 

 

어느 날, 할리우드의 거대 부동산 재벌 ‘루이스 룰레(라이언 필립)’가 강간미수 폭행사건으로 찾아온다. 돈 냄새는 물론 결백의 냄새를 풍기는 루이스는 사실, 할러가 의뢰인을 유죄라고 단정해 평생 감옥에서 썩게 만든 사건의 진범이었던 것! 모든 사실을 알게 된 그는 의뢰 받은 폭행사건은 변호하는 동시에 루이스가 살인사건의 범인임을 증명하려 하는데…

 

모든 것을 바로 잡기 위한 그의 반격이 바로 지금 시작된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은지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