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엑스포 - NC 다이노스와 손잡다

> 뉴스 > 문화&영화소개

공룡엑스포 - NC 다이노스와 손잡다

내고향TV고성방송  | 입력 2016-01-27 오후 05:56:38  | 수정 2016-01-27 오후 05:56:38  | 관련기사 0건

 


* 이 기사는 olleh-TV Ch.789 고성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 공룡세스포-NC다이노스프로야구단 공동 홍보·마케팅 협약 체결

- 엑스포 공룡과 야구계의 공룡, ‘공룡 마케팅협력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와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을 대표하는 공룡 마스코트 "온고지신단디가 손을 잡았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는 성공적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를 위해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공동 홍보·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126일 오후, 마산야구장에서 있었던 이날 협약식에는 배석현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단장과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사무국 빈영호 사무국장 외 양 측에서 6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두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조직위는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내 NC다이노스의 홍보 부스를 제공하는 등 엑스포 기간 동안 NC다이노스 홍보에 대한 지원에 나서게 된다.

 

NC다이노스 야구단은 홈구장 내 대형 스크린에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영상을 송출하고, 스타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등 공룡엑스포 성공을 위한 홍보 활동을 벌이게 된다.

 

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지난해 경남인의 심장을 두드린 NC다이노스와 홍보 협약을 맺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를 통한 홍보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사무국과 NC다이노스 두 기관이 공룡콘텐츠를 중심으로 협업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NC Dinos) 프로야구단은 지난 2011년 창원시를 연고로 프로야구 9번째 구단으로 출범한 후 지난해 KBO리그 3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경남도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올해 41일부터 612일까지 73일 동안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야간 빛 경관을 조성해 매일 오후 10시까지 야간 개장으로 운영된다.


* 이 기사는 내고향TV 고성방송 주간소식’ ‘엑스포소식에서 방영됩니다.

 

* -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jpg






내고향TV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