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 3월 첫째주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 3월 첫째주

이둘남 기자  | 입력 2008-02-29  | 수정 2008-02-29 오후 2:28:16  | 관련기사 건

<바보>   <밴티지 포인트 >   <워>   <람보 4 : 라스트 블러드>

 

 


바보 

 

감독 : 김정권

출연 : 차태현, 하지원, 박희순, 이기영, 박하선, 송재호, 전미선

장르 : 드라마

 

 

“우리 동네엔 바보가 삽니다.”

 

 

승룡이는 부모님께서 돌아가신 후 혼자 토스트 가게를 하며 동생 지인이를 지극정성으로 돌본다.

 

 

동생의 학교 앞 작은 토스트 가게에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파는 승룡이는 지인이가 학교 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낙이다.

 

 

늘 행복하고, 웃는 얼굴을 하고 있는 승룡이는 매일 저녁이 되면, 동네가 한 눈에 보이는 토성에 올라 ‘작은 별’ 노래를 부르며 10년 전 유학간 짝사랑 지호를 기다린다.

 

 

“바보는 오늘도 웃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지호가 10년 만에 귀국한 날, 오랜 세월이 지났건만 승룡이는 지호를 첫 눈에 알아보고 반가워한다.

 

 

처음엔 기억을 못하던 지호도 살며시 살아나는 추억과 함께 자신의 곁을 맴도는 승룡이의 따뜻함에 점점 다가가게 된다.

 

 

늘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동생 지인이와 10년을 기다린 첫사랑 지호를 매일 보게 된 승룡이는 생애 최고의 행복함을 느끼며 더욱더 즐겁게 지낸다.

 

 

그러나, 커다란 행복도 잠시, 하나밖에 없는 동생 지인이가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2008년 2월,

별처럼 반짝이는 바보 승룡이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밴티지 포인트

 

감독 : 피트 트래비스

출연 : 데니스 퀘이드, 시고니 위버, 매튜 폭스, 포레스트 휘태커, 윌리엄 허트, 에드거 라미레즈, 에두아르도 노리에가, 브라이언 맥거번, 셸비 페너, 아옐렛 지러, 조 살다나, 브루스 맥길

장르 : 액션, 스릴러

 

 

PM12:00

철통 같은 경비 속, 미국 대통령이 저격 당하다

 

 

스페인 마요르 광장에서 열리는 대 테러 강력정책 협약을 위한 세계 정상회담. 베테랑 경호원 ‘반즈’(데니스 퀘이드)와 ‘테일러’(매튜 폭스)는 미국 대통령 경호에 투입된다.

 

 

철통 같은 경비 속, 전세계 실시간으로 생중계되기 시작한 회담장은 미국 대통령을 환영하는 10만 관중들의 환호로 분위기가 고조된다.

 

 

하지만 광장에 울려 퍼진 두 발의 총성과 함께 대통령이 쓰러지고, 현장은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진다.

 

 

PM 12:11

10만 군중 속에서 벌어진 3번의 테러

 

 

중계차에서 방송중계를 담당하던 뉴스 프로듀서 ‘렉스’(시고니 위버)는 눈 앞에 벌어진 상황에 당황하지만, 카메라팀에게 계속하여 현장중계 할 것을 지시한다.

 

 

그 순간 마요르 광장에서는 강력한 폭발음과 함께 폭탄이 터지면서 생중계하던 리포터가 사망하고, 급기야 각국 정상이 머무는 호텔에서도 폭발이 일어난다.

 

 

PM 12:23

방송카메라에도 단서가 있다! 엇갈린 8명의 행동을 추적하라!

 

 

통제불능의 현장에서 경호원 ‘반즈’는 사건현장이 생생히 촬영된 미국인 여행자 ‘하워드’(포래스트 휘태커)의 캠코더에서 단서를 발견하게 되고, 광장 옆에 정차된 방송중계차에 올라 현장 기록 영상을 확인한다.

 

 

그는 같은 시간 다른 곳을 바라본 카메라 영상을 통해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되고, 10만 군중 속 8명의 엇갈린 행동을 쫓아 숨막히는 추적을 펼치는데…

 


 

 


 

 

감독 : 필립 G. 아트웰

출연 : 이연걸, 제이슨 스타뎀, 데본 아오키, 루이스 구즈만, 존 론

장르 : 액션, 스릴러

 

 

3년의 잠적… 놈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FBI 동료가 전설의 킬러 로그(이연걸)에게 잔인하게 살해된 뒤, 크로포드(제이슨 스타뎀)는 로그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하지만 로그는 3년 동안 홀연히 종적을 감췄다가, 중국의 범죄조직과 야쿠자 사이에 피비린내 나는 전쟁에 불을 붙이면서 다시 수면위로 떠오른다.

 

 

이에 크로포드는 특별 수사팀을 구성, 두 거대조직의 전쟁 한가운데로 뛰어든다.

 

 

그리고 마침내 잡힐 듯 잡히지 않던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의 시간이 다가오는데...

 



람보 4 : 라스트 블러드 

 

감독 : 실베스터 스탤론

출연 : 실베스터 스탤론, 줄리 벤츠, 매튜 마든, 그래엄 맥타비쉬, 레이날도 갈레고스, 제이크 라 보츠, 폴 슐제

장르 : 액션, 스릴러

 

 

진정한 액션의 끝! 그가 돌아왔다!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아가는 람보(실베스타 스탤론)를 찾아온 선교사들은 무자비한 살상이 자행되는 미얀마(버마)의 냉전 지대로의 안내를 부탁하지만 단호히 거절당한다.

 

 

하지만 여인 사라의 진심이 느껴지는 간곡한 부탁으로 생지옥을 방불케하는 미얀마의 안내자가 된 람보.

 

 

이둘남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