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 5월 셋째주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 5월 셋째주

이둘남 기자  | 입력 2008-05-16  | 수정 2008-05-16 오전 10:18:35  | 관련기사 건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감독 : 앤드류 아담슨

출연 : 벤 반스, 조지 헨리, 스캔더 킨즈, 윌리암 모슬리, 안나 포플웰, 피터 딩클레이지, 세르지오 카스텔리토, 워윅 데이비스, 엘리샤 보라체로

장르 : 가족, 판타지, 모험

국가 : 미국

개봉일 : 2008년 05월 15일

상영시간 : 145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나니아 세계로의 귀환…

 

 

사상 최고, 그 이상의 환상과 모험이 시작된다!

 

 

나니아에서 현실의 세계로 돌아온 지 1년 후, 페벤시 남매들은 마법의 힘에 의해 다시 나니아의 세계로 들어간다.

 

 

그러나 그곳은 이미 폐허로 변해 있었다. 나니아 시간으로 벌써 1,300년이란 세월이 흘렀던 것.

 

 

그들이 없는 동안 나니아는 황금기의 종말을 고하고, 인간인 텔마린 족에게 점령되어 무자비한 미라즈 왕의 통치를 받고 있었다.

 

 

페벤시 남매들을 나니아로 불러낸 건 바로 텔마린족의 진정한 왕위 계승자인 캐스피언 왕자였다. 삼촌 미라즈에게 왕위를 뺏기고 목숨의 위협을 느낀 그는 나니아인들이 숨어 사는 숲 속으로 피신, 그곳에서 페벤시 남매와 만난다.

 

 

부왕을 죽인 삼촌을 물리치고 자신의 왕위를 찾게 도와주면 나니아인들의 터전을 돌려 주겠다는 약속을 하는 캐스피언 왕자.

 

 

이에 네 남매와 나니아인들은 그를 도와 미라즈의 군대와 전쟁을 벌이게 되는데…

 


 

아이언맨 

 

 

감독 : 존 파브로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우, 테렌스 하워드, 제프 브리지스, 사무엘 L. 잭슨, 레슬리 빕

장르 : 액션, SF, 어드벤쳐

국가 : 미국

개봉일 : 2008년 04월 30일

상영시간 : 125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영웅은 태어나지 않는다! 다만 만들어질 뿐이다!


천재적인 두뇌와 재능으로 세계 최강의 무기업체를 이끄는 CEO이자, 타고난 매력으로 셀러브리티 못지않은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억만장자 토니 스타크.

 

 

아프가니스탄에서 자신이 개발한 신무기 발표를 성공리에 마치고 돌아가던 그는 게릴라군의 갑작스런 공격에 의해 가슴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게릴라군에게 납치된다.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그에게 게릴라군은 자신들을 위한 강력한 무기를 개발하라며 그를 위협한다.

 

 

그러나 그는 게릴라군을 위한 무기 대신, 탈출을 위한 무기가 장착된 철갑수트를 몰래 만드는 데 성공하고, 그의 첫 수트인 ‘Mark1’를 입고 탈출에 성공한다.

 

 

최강의 하이테크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의 탄생!


미국으로 돌아온 토니 스타크는 자신이 만든 무기가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세상을 엄청난 위험에 몰아넣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무기사업에서 손 뗄 것을 선언한다.

 

 

그리고, Mark1을 토대로 최강의 하이테크 수트를 개발하는 데 자신의 천재적인 재능과 노력을 쏟아 붓기 시작한다. 탈출하는 당시 부서져버린 Mark1를 바탕으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수트 Mark2를 만들어낸 토니 스타크.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숱한 시행착오와 실패 끝에 자신의 모든 능력과 현실에서 가능한 최강의 최첨단 과학 기술이 집적된 하이테크 수트 Mark3를 마침내 완성, 최강의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으로 거듭난다.

 

 

아이언맨 VS 아이언 몽거


토니 스타크가 탈출하는 과정을 통해 Mark1의 가공할 위력을 확인한 게릴라 군은 토니 스타크가 미처 회수하지 못한 Mark1의 잔해와 설계도를 찾아낸다.

 

 

Mark1을 재조립하여 그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한 거대하고 강력한 철갑수트를 제작하려는 음모를 꾸미는 게릴라군.

 

 

토니 스타크가 갖고 있던 에너지원을 훔쳐 ‘아이언맨’을 능가하는 거대하고 강력한 ‘아이언 몽거’를 완성한 그들은 세계 평화를 위협하고, 토니 스타크는 그들의 음모과 배후세력이 누구인지를 알게 되는데...!

 

 

 

비스티 보이즈 

 

 

감독 : 윤종빈

출연 : 윤계상, 하정우, 윤진서, 이승민, 마동석, 유하준, 권세인, 윤아정, 배진아, 홍이주, 이기훈, 장지원, 김준서, 서영화

장르 : 드라마

국가 : 한국

개봉일 : 2008년 04월 30일

상영시간 : 123분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호스트들의 리얼한 드라마가 시작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신공간 청담동을 주름잡는 호스트. 그들은 화려한 청담동의 밤의 세계에서 여성 고객들을 상대하며 자신들의 스타일리쉬한 삶을 유지한다.

 

 

여성들에게 초이스되기 위해 체력 관리는 물론 외모와 스타일을 가꾸며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고, BMW를 타고 청담대로를 질주하는 그들의 밤은 낮보다 더욱 역동적이다.

 

 

화려한 밤의 세계에 몸 담고 있으면서도 부유했던 과거를 간직한 채 살아가는 청담동 에이스 호스트 승우(윤계상 분)와 내일을 위해 오직 지금 이 순간만을 즐기는 호스트 바의 PD(Partner Director) 재현(하정우 분).

 

 

그들은 오늘도 쿨하고, 폼나고,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수하며 럭셔리의 대명사 청담동을 배회한다.

 

 

그러던 중 승우는 순수한 듯, 자신과는 또 다른 면을 지닌 지원(윤진서 분)에게 끌리게 되고, 승우의 누나 한별(이승민 분)과 동거하던 재현은 새로운 공사 상대를 만나게 되면서 매일 반복되던 그들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통영 롯데시네마 제공>

 

 

 

 

<현재 상영작>

1관 : 비스티보이즈 /  서울이 보이냐

2관 : 포비든킹덤

3관 : 아이언맨

4관 : 테이큰 / 호튼(더빙)

5관 :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6관 :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둘남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역사회의 중심, 학교를 살리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