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 1월 셋째주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아스트로 보이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 1월 셋째주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아스트로 보이

이둘남 기자  | 입력 2010-01-15  | 수정 2010-01-15 오후 12:44:03  | 관련기사 건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감독 : 이광재

출연 : 이나영 , 김지석 , 김희수 , 이필모 , 정애연 , 김희원 , 김풍 , 김흥수

상영시간 : 113분

장르 : 로맨스 , 코미디 


시놉시스


핸섬했던(?) 과거 싹~ 고친 초절정 미녀, 아빠 되다?!


모든 것이 완벽했다! 그 녀석이 오기 전엔…

 

 

29년 핸섬했던(?) 과거 싹~ 고친 미모의 포토그래퍼 ‘손지현’은 영화 스틸 촬영과 개인전 준비까지 앞둔 잘나가는 매력녀! 이런 ‘지현’을 오매불망 바라보는 특수분장사 ‘준서’의 애정공세는 하루하루 버라이어티 해져만 간다.

 

 

‘준서’와의 달콤한 로맨스가 무르익던 어느 날, 친아빠를 찾아 가출한 ‘유빈’이란 녀석이 난데없이 집을 찾아오고, 녀석이 내민 아빠 이름 석 자는 바로 손.지.현!

“헉! 내가… 아빠…라고?”

 

 

미녀인생 7년, 아빠 변신 7일!


일단 고모라고 둘러대고 녀석을 돌려 보내려 하지만, 아빠를 만나려고 가출까지 했다는 ‘유빈’에겐 안 통한다. 게다가 녀석의 엄마와 새아빠는 출장 중!

 

 

별 수 없이 7일 동안만 버텨보기로 한 ‘지현’은 ‘아빠’ 변장을 시도, 세상에 둘도 없는 ‘미녀아빠’가 된다.

 

 

그러나, 어설픈 콧수염에 빵점 짜리 운동신경, 자꾸 튀어나오는 여자말투를 가진 친아빠가 ‘유빈’은 영 수상하고, 어느 순간부터 데이트를 피하는 지현 때문에 남친 ‘준서’의 의심은 커져만 간다.

 

 

‘유빈’과 ‘준서’ 두 남자 사이, 들키기 전에 이 위기에서 벗어나야 하지만 웬일인지 지현은 버릇마저 똑 같은 유빈과 슬슬 정이 들어가는데… 유빈을 뺏기자니 뭔가 허전하고, 아빠로 살기엔 핑크빛 인생이 너무 아깝다!

 

 

남자만 ‘아빠’ 하란 법 있어?

2010년 1월, 미녀아빠가 온다!

 



 

 

 

 

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감독 : 데이빗 보워스

출연 : 유승호 , 조민기 , 남지현 , 유세윤 , 프레디 하이모어 , 니콜라스 케이지 , 크리스틴 벨 , 도널드 서덜랜드 , 사무엘 L. 잭슨 , 빌 나이 , 샤를리즈 테론

상영시간 : 93분

장르 : 애니메이션 , SF , 블록버스터


시놉시스


2010년, 새로운 영웅이 탄생한다!

 

 

메트로 시티 최고의 과학자, ‘텐마 박사’는 로봇 시험 가동 중 사고로 아들 ‘토비’를 잃는다.

 

 

자신의 실수로 아들을 잃고 괴로워하던 ‘텐마 박사’는 ‘토비’의 DNA를 이식해 인간의 감성과 하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최고의 로봇 ‘아스트로’를 만들어낸다.

 

 

하지만 ‘아스트로’의 존재를 알게 된 독재자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의 생명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해 공격을 시작한다.

 

 

불의의 공격을 받고 메트로 시티 아래로 떨어진 ‘아스트로’. ‘아스트로’는 그 곳에서 값나가는 부품을 얻기 위해 로봇을 사냥하는 ‘코라’ 일행과 친구가 되지만 아이들의 대부, ‘햄에그’의 계략으로 상대를 죽여야만 끝나는 로봇 서바이벌에 나가게 된다.

 

 

한편, 대결 중인 ‘아스트로’의 에너지를 감지한 ‘스톤 총리’는 ‘아스트로’를 죽이기 위해 최강의 전투 로봇 ‘피스키퍼’를 가동시키는데……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둘남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