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 2월 첫째주 의형제, 헤이트 발렌타인데이

> 뉴스 > 문화&영화소개

[주말영화] 2월 첫째주 의형제, 헤이트 발렌타인데이

이둘남 기자  | 입력 2010-02-05  | 수정 2010-02-05 오후 3:47:24  | 관련기사 건

 

의형제


감독 : 장훈

출연 : 송강호 , 강동원

상영시간 : 116분

장르 : 액션


시놉시스


의리와 의심 사이

이 놈을 믿어도 될까?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난 의문의 총격전

그 곳에서 처음 만난 두 남자, 국정원 요원 한규와 남파 공작원 지원.

 

 

작전 실패의 책임을 지고 한규는 국정원에서 파면당하고, 지원은 배신자로 낙인 찍혀 북에서 버림받는다.

 

 

6년 후, 적 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함께 하게 되는데…

 

 

 

적 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로서 남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원에게 6년 전 그날처럼 북으로부터 지령이 내려오게 되고 한규와 지원은 인생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된다.


 

 



 

 

헤이트 발렌타인데이


감독 : 니아 발다로스

출연 : 니아 발다로스 , 존 코벳 , 스티븐 구아리노 , 아미어 아리슨 , 조 카잔 , 게리 윌미스 , 마이크 스타 , 제이슨 맨트조카스 , 주다 프리드랜더 , 레이첼 드랫치

상영시간 : 89분

장르 : 로맨스 , 코미디 


시놉시스


연예는 No! 데이트는 Ok!

초절정 연애고수의 아찔한 데이트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쿨~하고 당당한 골드미스 제네비브는 상대가 어떤 사람이든 언제나 5번의 데이트만 하고 깔끔하게 헤어진다는 자신만의 룰을 가지고 있는 뉴욕 최고의 연애고수.

 

 

주위 사람들에게도 자신만의 연애 비법을 전수하는 연애 코치로 유명한 제네비브는 어느 날, 레스토랑 사장인 그레그를 만나게 된다.

 

 

로펌 출신의 엘리트인 그는 알고 보니 연애라고는 도통 모르는 쑥맥 소심남.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두 사람은 5번의 데이트만 하고 헤어지는 계약연애에 합의한다.

 

 

데이트를 하면 할 수록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두 사람은 4번째 데이트에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2박 3일을 보내게 된다.

 

 

하지만, 함께 이틀을 보냈으니 2번의 데이트라고 곧이곧대로 받아들인 그레그는 5번의 데이트가 모두 끝났다고 생각해 더 이상 제네비브에게 연락을 하지 않는다.

 

 

반면, 밤을 함께 보내는 것쯤이야 한 번의 데이트에서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제네비브는 5번째 데이트가 아직 남았다고 생각하는데…

 

 

두 사람의 뜨거웠던 2박 3일의 데이트는 한번일까, 두 번일까?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이둘남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