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회 군민체육대회’가 오는 10월1일부터 이틀 동안 고성군종합운동장 등에서 펼쳐진다.
30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는 제44회 군민체육대회 개최에 따른 읍면 대표자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대표자 회의는 다가오는 10월1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제44회 군민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한 회의로 각 읍면 체육대표자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고성군체육회 한철기 사무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가운데 실질적인 업무로 수고가 많은 대표자와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선수등록을 비롯한 구비서류 준비와 각종 시일 준수에 적극 협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제44회 군민체육대회와 제28회 학교대항체육대회 개최요강에 대한 설명이 있은 뒤, 각 읍․면 사무국장들의 자유발언으로 질의와 답변시간을 갖고 이날 군민체육대회 대표자회의를 모두 마쳤다.
제44회 군민체육대회는 9월 30일 성화채화와 봉송을 시작으로 10월 1일 오전 9시30분 고성종합운동장에서 개회식을 갖고 10월2일 오후 4시 페회식을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된다.
각종경기는 고성종합운동장과 스포츠타운을 비롯한 고성읍내 각급 학교운동장에서 진행되며 경기종목은 군민체육대회 10종목과 학교대항체육대회 8종목으로 기록경기를 제외하고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