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삼성중공업, 범죄피해자지원 기업기부금 1,000만원 전달
  • 정선하 기자2014-11-24 오전 11:51:58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는 사)통영·거제·고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 범죄피해자지원 사업비 1``000만원을 기업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640

 

1120일 오전``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내 지원센터 사무실에서는 기업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 자리에는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이성웅 총무팀 상무와 정형국 부장`` 지원센터의 박창홍 이사장과 김원민`` 장욱`` 박태공 부이사장을 비롯한 김정열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최정숙 지청장과 박재현 형사 1부장`` 신승호 형사 2부장`` 안재욱 주임검사`` 김종일 사무과장 등 검찰청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와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다.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최정숙 지청장은 이날 전달식 격려사를 통해 지역의 대형 기업과 소속되는 군소 업체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이 많은 현실에서`` 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있어서 범죄 피해를 입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근로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렇게 기업에서 범죄피해자지원 기부금을 기탁해 주시면 더욱 능률적인 활동을 할 수가 있을 것이라며`` ‘통영지청에서도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격려했다.

 

범죄피해자지원센터 박창홍 이사장은 ‘4년에 걸쳐 기업기부금을 기탁해주시는 삼성중공업 박대영 사장과 임직원과 전달식에 참석해 준 이성웅 상무를 비롯한 정형국 부장에게 감사했다. 아울러 박 이사장은 기업의 높은 지역사랑 정신에 큰 감명을 받았을 뿐 아니라`` 범죄피해자지원 기금 활용에서도 지역의 산업 근로자들에게 차별 없이 기여 되도록 할 것이라고 거듭 감사의 말을 잊지않았다.

 

이성웅 상무도 작은 기부에 환대해 준 최정숙 지청장과 부장검사`` 주임검사를 비롯한 박창홍 이사장 등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오늘의 기부를 계기로 지역에서 많은 기업이 참여하는 계기가 돼 지역 내 범죄피해자들에게 보다 크고`` 따뜻한 지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