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이군현 의원 의정보고회 성료
  • 박경현 기자2016-01-10 오전 10:00:05



* 이 기사는 olleh-TV Ch.789 통영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 소속의 이군현 국회의원이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18일 오전`` 통영시민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이날의 의정보고회에는 통영지역의 관심 있는 시민 1``500여명이 문화회관을 가득 메운 가운데 통영지역의 사회단체장과 유지 등이 대거 얼굴을 보여`` 오는 4.13 총선을 앞두고 현역의원으로서 자신의 세를 과시하기에 충분한 것으로 통영정가에서는 판단하고 있다.

 

3.jpg

 

이 의원은 "통영 고성 합쳐서 84천여 세대에 의정보고서를 보내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번에는 1억 원의 비용을 들여 각 세대에 의정보고서를 다 보냈다"면서 "8년 전 통영 고성에 내려오면서 유권자와 약속했던 의정보고를 이번에는 제대로 지킨 셈"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개최된 의정보고회는 현역 국회의원 답게`` 준비한 영상 자료를 보여주면서`` 1시간여 동안 비교적 상세하게 진행됐다.

 

이 의원은 그동안 새누리당 원내수석 부대표와 국회 예결위원장`` 당 사무총장 등을 지냈던 자신의 지위와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국립공원 해제와 수산자원보호구역 일부 해제 등 통영 고성의 숙원사업과 현안문제를 모두 해결해 냈다는 자평과 함께`` 보고서에 밝힌 각각의 사안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하면서 참석자들의 호응을 끌어내는 모습이었다.

 

2.jpg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를 마무리하기 위해 마련한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도남동 발개(발깨로 읽음)마을에서 온 질의자와`` 또 이를 제지하려는 행사 진행자 사이에 서로 고성이 오가고 몸싸움이 벌어지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면서`` 결국 다른 질의응답 없이 모든 행사를 마쳤다.




연관뉴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