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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식 기자 | 입력 2007-03-16 | 수정 2007-03-16 오후 5:49:40 | 관련기사 건
고성경찰서는 경남지방경찰청 전화친절도 점검반에서 실시한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결과에서 도내 22개 경찰서 중 민원인의 전화응대 친절도 에서 통영과 의령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전화응대 친절도 점검은 경찰서 민원부서 176개소, 순찰지구대 44개소 등 220개 부서를 대상으로 점검했으며 연결신속성, 첫인사, 경청/호응 태도 등 8개 항목으로 점검과 배점이 이루어 졌다.
고성경찰서 경무계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석회, 직장훈련 등을 통하여 전화응대 친절도 뿐만 아니라 고품격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교양, 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하고 특히 고성경찰서 청문감사실에서 매일 시행하는 ‘해피콜’제도로 주민들의 對경찰 觀을 즉시 파악해 시정 조치토록 하고 있어 투명한 가운데 선진 치안행정 서비스 제공으로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 확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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