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보건소 D-line 탈출교실 발대식 가져

> 뉴스 > 고성뉴스

고성군보건소 D-line 탈출교실 발대식 가져

이동환 기자  | 입력 2011-04-02  | 수정 2011-04-02 오후 4:48:38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체중 줄여, 예전 몸매로 돌아가자!!

- 오는 4일부터 6월30까지 3개월간 운영


1일 오후, 고성군보건소(정석철 소장)에서는 고성군 보건소 관계자와 국민건강보험공단 통영고성지사 건강관리팀 이용작 과장, D-line 탈출교실 참자가들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D-line 탈출교실 발대식을 개최했다.

 

 

▲ 결의문을 낭독하는 김영아 씨

 

이날 발대식에는 D-line 탈출교실에 참여하는 김영아 씨가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하고 참석자들은 각자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소감과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선호 운동처방사로부터 다이어트 운동 일정 등을 청취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고성군보건소 배숭복 영양사로부터 다이어트와 폭식, 규칙적인 식사의 필요성, 규칙적인 식사계획의 원칙 등의 영양교육도 함께 받았다.

 

 

고성군보건소 강인숙 건강관리담당은 ‘운동부족과 잘못된 식습관으로 많은 분들이 비만으로 고통 받고 있어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으며, 참가하는 모든분들이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으로 프로그램이 끝나더라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김영아 씨는 ‘출산으로 인해 불어난 체중을 이번 기회를 통해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며, ‘이번 D-line 탈출교실에서 열심 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D-line 탈출교실은 오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관내 헬스장에서 매주 월.수.목 오전 2시간, 오후 2시간으로 유산소운동과 이선호 운동처방사로부터 자체적으로 운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고성군 보건소 한 관계자는 올 한해의 보건소 제1의 중점사업을 운동사업으로 정해, D-line 탈출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며, 또한 금연클리닉도 계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으로 고성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동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