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정례회 개최 지역 발전 이끄는 우리는 ‘여당당’

> 뉴스 > 고성뉴스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정례회 개최 지역 발전 이끄는 우리는 ‘여당당’

이동환 기자  | 입력 2011-04-14  | 수정 2011-04-14 오후 9:01:13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환경캠페인 및 출산장려캠페인 펼쳐


고성군은 오늘(14일) 오전,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소회의실에서 김종술 부군수와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박영숙 회장, 류두옥 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2011년 정례회를 개최했다.

 

 

▲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박영숙 회장

 

이날 정례회는 여성단체협의회 임원 50여명이 참석해 여성단체 활동계획에 대한 내용으로 활발한 토론을 벌였다.


박영숙 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첫 공식적인 자리에서 인사를 드리게 돼 무척 감회가 새롭다’며, ‘모든 단체는 회장 혼자의 힘으로 이루어지는 사업은 없다’며, ‘많은 회원들이 힘을 보태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박영숙 회장은 ‘2011년도 사업으로 다문화가족 시어머니생일상차림, 고성여성아카데미 등 많은 사업들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류두옥 의원은 ‘여성이 당당해 져야 한다’며, ‘당당한 여성으로 살아 갈 수 있게 모두 함께 노력하자’고 말하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김종술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지역의 어렵고 힘든 곳에서 맡은바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하는 여성단체회원들의 열정과 사랑이 우리고성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여성단체협의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류두옥 의원

 

 

회의를 마친 후 회원들은 고성읍 지역을 5개구간으로 나누어 1t가량의 쓰레기를 줍는 등 봄맞이 환경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아이낳기좋은세상과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주최로 출산장려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결혼과 출산을 촉구하기 위한 시민사회 행동선언문낭독, 거리캠페인, 홍보책자 나누기 활동도 같이 했다.

 

 

 

▲ 김종술 부군수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동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