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항포 관광지로 떠나는 고성의 여름은 즐겁다!

> 뉴스 > 고성뉴스

당항포 관광지로 떠나는 고성의 여름은 즐겁다!

이은지 기자  | 입력 2011-08-04  | 수정 2011-08-04 오후 8:07:59  | 관련기사 건

 - 8.7.까지 열리는 ‘공룡나라축제&당항포여름시즌행사’여름 휴가철 맞아 성황

 

- 야외풀장, 오토캠핑장, 해양레포츠, 별빛 콘서트 등 다양한 체험 가능해 피서객에게 인기

 

지금 고성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하고 다채로운 행사 일정으로 펼쳐지고 있는 ‘고성공룡나라축제 & 당항포여름시즌행사’ 를 찾는 관광객과 피서객들의 발길로 북적이고 있다.

 

 

 

지난 29일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공룡엑스포주제관, 멀티미디어관, 중생대공룡관 등 13개 상설전시관 운영, 해양레포츠 무료체험, 이순신 휘호쓰기와 서각전시 탁본체험 등 체험행사, 당항포 별빛 콘서트, 고성오광대 기획공연 등 다양한 공연예술행사로 축제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수박화채 만들기 대회, 청소년을 위한 이순신 리더쉽 특별강연회, 백일장대회, 사생대회, 공룡퀴즈대회 등 다양한 특별행사와 이벤트행사가 준비돼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당항포의 빼어난 절경과 어울리는 당항포 야외풀장은 일반인용, 어린이용, 유아용 3개의 풀로 조성돼 연령에 따른 풀장, 워터 슬라이드 시설 등 안전하고 다양한 물놀이가 가능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많은 가족 단위 관광객으로 붐비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당항포 패키지상품을 이용할 경우 당항포관광지 입장료 50% 할인, 관광지 내 자연사박물관, 수석전시관, 거북선체험관 등 여러 볼거리를 관람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루 평균 150여명이 즐기고 있는 오토캠핑장, 요트학교를 비롯한 해양수상레포츠 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 문화체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 단위의 종합 휴양지로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당항포 관광지를 찾은 한 관광객은 “여기는 시원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휴가지로는 최고인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 곳 당항포관광지와 상족암군립공원 일원에는 ‘하늘이 내린 빗물, 공룡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내년 3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73일간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열린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이은지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