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개국 5주년 기념식 성료

> 뉴스 > 고성뉴스

고성인터넷뉴스 개국 5주년 기념식 성료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1-11-03  | 수정 2011-11-03 오전 10:52:40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 군부 최초 온라인 신문이자 고성 최초 온라인 신문인 고성인터넷뉴스가 5주년을 맞이해 개국 1주년을 맞이한 고성방송과 함께 개국기념식을 가졌다.

 

2일 오전, 고성축산농협 컨벤션홀에서는 고성인터넷뉴스 개국 5주년과 고성방송 개국 1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식이 이학렬 고성군수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이욱렬 회장을 비롯한 고성군의회 황대열 부의장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2006년 9월 첫 보도를 시작한 인터넷뉴스와 경남 유일의 전국방송인 고성방송의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경과보고가 있었으며, 이어 그동안 고성방송에서 보도했던 뉴스와 고성이 간직한 다양하고도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편집 영상물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인사말 하는 한창식 대표

 

 

한편, olleh-kt 고성방송과 kt고성지사는 상호 긴밀하고 우호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군민 정보화 촉진과 알권리에 대한 보편적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에서 협력할 것을 약속하고 고성방송 한창식 대표와 kt고성지사 송인석 지사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약서 교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상호협력에 들어갔다.

 

 

 

이어서 한창식 대표의 인사말과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이욱렬 회장 격려사, 이학렬 군수와 고성군의회 황대열 부의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기념식에 참석하지 못한 이군현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내와 축하인사를 대신 전했다.

 

▲ 격려사 하는 이욱렬 회장

 

특히 이날 기념식에는 우먼고성 창간을 축하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돼, 우먼고성 김미화 대표는 여성이 아름답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창간 소감을 밝혔다.

 

▲ 인사말 하는 김미화 우먼고성 대표

 

 

끝으로 기념 떡 절단식과 기념촬영을 한 뒤, 준비된 오찬을 함께 나누며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고성인터넷뉴스와 고성방송은 앞으로도 변화, 발전하는 모습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는 출향인들과 고성군민을 위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한다는 각오다.

 

▲ 정선하 아나운서

 

 

▲ 축사하는 이학렬 군수

 

 

▲ 축사하는 황대열 부의장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고성인터넷뉴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