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호 감독과 함께한 ‘공룡팬클럽 팬미팅’

> 뉴스 > 고성뉴스

이장호 감독과 함께한 ‘공룡팬클럽 팬미팅’

한창식 기자  | 입력 2011-11-30  | 수정 2011-11-30 오후 2:08:41  | 관련기사 건

지난 29일, 홍보대사 이장호 감독과 팬클럽 회원 등 20여명 팬미팅 진행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이학렬)는 지난 29일, 2012공룡엑스포의 분위기 조성과 홍보효과의 확산을 위한 고성공룡엑스포 팬클럽(G.G.D)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에서 열린 팬미팅에는 공룡엑스포 홍보대사인 이장호 감독, 팬클럽 회원 15명, 조직위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여했으며 공룡나라 고성과 공룡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내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장호 감독은 팬미팅 자리를 통해 “공룡엑스포는 공룡에 관한 특별한 축제임에 틀림없다.”며 “공룡엑스포 20명의 홍보대사와 함께 만나는 팬클럽 회원 모두가 진정한 홍보대사이다.”고 “이런 소중한 자리를 통해 공룡엑스포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특히, 이장호 감독은 지난 홍보대사 간담회를 통해 공룡팬클럽 구성을 처음 제안하고 이번 팬미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공룡엑스포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팬미팅에 앞서 엑스포 조직위는 뚝섬유원지에서 건대입구 사거리, 어린이대공원 일대 등 온고지신 캐릭터 인형을 활용하여 공룡엑스포를 알리는 깜짝 게릴라 퍼포먼스를 진행해 현장에서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공룡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팬미팅, 게릴라 퍼포먼스와 같은 이색 이벤트를 계속해서 기획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G.G.D 팬클럽은 경남고성공룡(Gyeongnam Goseong Dinosaur)의 이니셜로 네이버카페인 ‘고성공룡팬클럽G.G.D(http://cafe.naver.com/dinoexpo)’

에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팬클럽 회원이 되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2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내년 3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73일간 ‘하늘이 내린 빗물, 공룡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당항포 관광지 및 상족암 군립공원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