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나라쇼핑몰 입점업체 대표자 간담회

> 뉴스 > 고성뉴스

공룡나라쇼핑몰 입점업체 대표자 간담회

정선하 기자  | 입력 2011-12-21  | 수정 2011-12-22 오후 3:19:17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고성군에서 운영하는 공룡나라쇼핑몰이 쇼핑몰의 원할한 운영과 입점업체들의 애로사항을 듣기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21일 오후, 이학렬 고성군수와 공룡나라쇼핑몰 담당부서장을 비롯해 공룡나라 쇼핑몰에 입점돼 있는 49개 업체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입점업체 대표자 간담회가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 김행수 행정과장

 

 

간담회에 앞서 김행수 행정과장은 2011년도 쇼핑몰 운영현황에 대한 보고를 통해 현재까지 누적매출은 25억 6천3백만 원으로 11억 원이 넘는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제 공룡나라쇼핑몰이 타 시군의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학렬 군수는 고성군이 쇼핑몰 홍보와 판매 등 예산지원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 변화발전하기 위해서는 업체들의 자금부담과 참여도 있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공룡나라쇼핑몰의 대원칙은 신뢰라며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것과 친절을 최우선으로 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토론과 건의사항 시간에는 택배포장지에 공룡브랜드 이미지를 넣는 등 택배과정에 대한 여러 의견들이 개진됐다.

 

 

공룡나라 쇼핑몰은 올 한해 서울과 부산 등 17회에 걸쳐 찾아가는 공룡나라쇼핑몰을 운영하는 한편 내년 엑스포 기간 중 방문 고객들에 대한 회원모집을 계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룡나라쇼핑몰은 고성군에서 생산되는 최상의 상품 제공으로 지방자치단체 최고의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673-1524, 070-7136-0174

정선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해상왕국 ‘소가야’ 중심도시 고성, 소가야의 역사문화도시로 도약하자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