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시대 고성군이 앞장선다 ‘SNS 리더 교육’

> 뉴스 > 고성뉴스

SNS시대 고성군이 앞장선다 ‘SNS 리더 교육’

정선하 기자  | 입력 2012-02-08  | 수정 2012-02-09 오전 7:48:28  | 관련기사 건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장 초청

- 전략적 홍보위한 ‘SNS 리더 교육’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매체 가운데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SNS의 영향력이 확대됨에 따라 고성군에서는 SNS를 통한 리더교육을 실시했다.

 

 

8일 고성군청 대회의실에서는 지난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SNS활용 교육’을 실시한데 이어 올해 SNS분야의 권위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장을 초청해 ‘SNS 홍보․소통 전략’이란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각 실과사업소와 읍면의 SNS 리더 등 희망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는 소셜미디어마케팅 온라인홍보전략과 페이스북 활용, 트위터팔로우 수 늘리기 비법 등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학렬 군수는 군청 직원들이 페이스북을 개설해놓고도 페이지를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지적하며 편안하고 자유롭게 친구를 만들고 엑스포 홍보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강연은 실생활에서 실제 이뤄지고 있는 소셜네트워크와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SNS활용 성공사례의 동영상을 직접 보면서 진행해 SNS에 대한 관심과 재미를 더했다.

 

고성군은 이번 교육으로 SNS를 보다 더 활성화하고, 2012공룡엑스포와 군정시책 등 군정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673-1524, 070-7136-0174

정선하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성공적인 남해안권 관광 개발, 고성의 촘촘한 도로망 확충이 ‘성공 열쇠’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