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나라쇼핑몰, 2년 연달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받아

> 뉴스 > 고성뉴스

공룡나라쇼핑몰, 2년 연달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받아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03-12 오후 03:04:03  | 수정 2019-03-12 오후 03:04:03  | 관련기사 건

  고성군 공룡나라쇼핑몰,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2).jpg

 

고성군이 운영하고 있는 공룡나라쇼핑몰2년 연달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지난 11, 서울 국회헌장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고성군 공룡나라쇼핑몰이 소비자 브랜드 부문대상을 받았다.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제품의 품질, 서비스, 가격 따위 모든 부분에서 소비자 만족도와 호감도를 비롯해 소비자들 생각 속에 깊이 새겨진 고유한 상표를 가진 업체를 뽑아 상을 준다.

 

2008년에 문을 연 공룡나라쇼핑몰은 지난 10년 동안 영업 시작부터 판매단계까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팔고 있다.

 

고성군 공룡나라쇼핑몰,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1).jpg

 

더구나 쇼핑몰에는 고성군에서만 생산·가공되는 농수특산물만 들어가 팔 수 있으며 담당자가 농가를 찾아가 제품생산현장과 저장 시설, 포장상태, 유통 물류 환경 검사와 같은 엄격한 현장심사를 거쳐야만 들어갈 수 있다.

 

또 소비자와 생산자 사이 직거래로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건강한 식품을 싼 값으로 팔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을 무료로 택배해주고, 콜센터를 운영해 손님의 궁금한 점에는 재빠른 대응으로 소비자들이 크게 만족한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 결과 지난해 판매액은 99300만원 이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쌓인 매출액은 1002900만원에 이른다.

 

백두현 군수는 고성에서 생산한 신선한 농수산물을 온라인쇼핑몰로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싼 값으로 제공한 결과 2년 연달아 대상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오늘을 기회로 고성군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자체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 굳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룡나라쇼핑몰은 유기농 생명환경 쌀, 사계절 먹을 수 있는 개체굴, 줄기가 붉은 취나물, 참다래, 파프리카, 방울토마토표고버섯, 쌀국수 따위 450여개 상품을 팔고 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관공서 민원제기를 일삼는 사람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