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고성에서 연다

> 뉴스 > 고성뉴스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고성에서 연다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9-05-22 오후 03:54:05  | 수정 2019-05-22 오후 03:54:05  | 관련기사 건


- 22, 고성군-부산일보사 업무 협약

- 올해부터 내년까지 하계대회 개최


5월22일 청룡기 축구대회 관련 업무협약식 (2).JPG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가 올해부터 내년까지 고성군에서 열리는 것이 확정됐다.


고성군은 22일 오전, 군청 중회의실에서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주최사인 부산일보사와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를 열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두현 고성군수, 김진수 부산일보사 대표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고성군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2년 동안 청룡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여름대회로 열게 됐다.

 

대회 개최를 위해 고성군은 대회운영에 행정 재정 지원, 시설물 사용 지원에 협력하기로 하고 부산일보사와 부산광역시축구협회는 대회 알림과 경기운영에 최선을 다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고성군과 부산일보사, 부산광역시축구협회는 앞으로 축구 저변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로 폭넓게 교류하기로 했다.


5월22일 청룡기 축구대회 관련 업무협약식 (1).JPG


고성군에서는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를 열 경우 3000명 이상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고성군을 찾게 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고성군은 이번 협약으로 여름과 겨울에 문화체육관광장관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같이 열게 되면서 축구 중심도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게 됐다대회가 잘 마무리 되도록 경기장 시설을 보강하고, 대회 준비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진수 대표는 역사 깊은 청룡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스포츠도시 경남 고성군에서 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축구라는 스포츠로 부산시와 고성군이 우호를 더욱 도탑게 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고성군은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와 같은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를 해마다 열고 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한산대첩 현장에서 청렴 오예(Oh Yeah)! 기가 막힌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