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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식 기자 | 입력 2007-11-13 | 수정 2007-11-13 | 관련기사 건
- 에버랜드내 고성홍보관 설치
- 관광객․특산품 판매 증가 기대
고성군과 삼성에버랜드가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학렬 고성군수는 13일 오후 서울 웨스턴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한국일보와 신한은행이 주최하는 ‘상생플러스 캠페인’ 출범식에 참여하고 삼성 에버랜드(대표 박노민)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고성군은 삼성에버랜드와 협약을 통해 양자간의 홍보 마케팅 정보공유와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상호 홍보관 설치로 연계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하는 한편 홈페이지를 통한 상호 정보 교환과 공연단 교류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고성군은 지난 10월 29일 관광지관리사업소 직원 33명이 에버랜드 벤치마킹을 위해 CS(고객만족) 교육수강을 받는 등 협약체결 전에 2차례에 걸쳐 교류를 해온바 있으며, 삼성 에버랜드는 2003년 입장객수 기준 테마파크 세계 9위에 오른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로 2004년 기준 매출 1조 1,649억 원, 순이익 1,060억 원을 기록한 우수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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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군은 또 이날 신한은행과 ‘내고장 고성사랑카드’ 발급식도 가졌다.
‘내고장 고성사랑카드’는 고성군과 신한은행과의 카드제휴로 신용판매 취급액의 0.2%를 적립해 지역경쟁력 향상과 공헌활동 기금으로 지원하고 특산물 구매를 비롯한 관광지와 숙박시설, 음식점, 지역축제 공연 초청 및 할인혜택을 부여한다.
‘상생플러스 캠페인’은 범국민적 내고장사랑 운동과 기업과의 교류를 통해 지방자치단체의 경쟁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한국일보와 관련 자치단체 및 기업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운동으로 고성군은 대기업과의 협약을 통한 고성 홍보와 관광객 유치, 재외향우 등의 애향심 고취를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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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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