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보사, 백두현 군수에게 축구사랑 감사패 전달

> 뉴스 > 고성뉴스

부산일보사, 백두현 군수에게 축구사랑 감사패 전달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1-05-27 오후 05:05:06  | 수정 2021-05-27 오후 05:05:06  | 관련기사 건

1-1 부산일보사 백두현 고성군수의 축구사랑 동판에 새겨 감사의 마음 전해.JPG

 

김진수 부산일보사 대표이사가 지난해 8월 부산일보에 실린 고성군수 특별기사를 동판에 새겨 전달했다.

 

이는 청룡기 중·고등학교 대회가 5년 동안 고성군에서 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준 것에 감사하는 뜻에서 제58회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결승전이 열린 527일 전달됐다.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번 잇달아 고성군에서 열리고 있는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는 전국 축구대회 가운데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지난해 주최사인 부산일보사와 고성군은 청룡기 고등학교 축구대회와 청룡기 중학교축구대회를 5년 동안 고성군에서 열기로 협약을 맺었다.

 

Untitled-1.jpg


1-4 부산일보사 백두현 고성군수의 축구사랑 동판에 새겨 감사의 마음 전해-청룡기 시상식.JPG


김진수 대표이사는 백두현 군수의 남다른 축구사랑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청룡기 축구대회가 무사히 열려 대한민국 유소년축구 발전에 큰 보탬이 됐다“5년 동안 축구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리 신문에 실린 군수님의 기사를 동판에 새겼다고 밝혔다.

 

백두현 군수는 코로나19로 축구종목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스포츠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다부산일보사와 맺은 협력으로 유소년 축구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의 장을 열어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청룡기 결승전에서는 용인시축구협회 덕영과 장훈고의 치열한 접전 끝에 경기 종료 직전 역전골로 용인축구협회 덕영이 21으로 승리하며 청룡기를 품에 안았다.

 

1-3 부산일보사 백두현 고성군수의 축구사랑 동판에 새겨 감사의 마음 전해-청룡기 시상식.JPG


용인시축구협회 덕영은 지난해 결승전에서 패하며 우승기를 내줬던 중대부고와 예선에서 같은 조에 편성돼 대회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으나, 중대부고를 예선 탈락시키며 1위로 조 예선을 통과하고 결승전에 올라 지난해 준우승의 한을 풀었다.

 

최우수선수상 조제훈(용인축구) 우수선수상 윤현석(장훈고) 득점상 박승호(용인축구) 공격상 신승린(용인축구) 수비상 최현승(장훈고) GK상 신근환(용인축구) 베스트영플레이어상 박현빈(장훈고) 최우수지도자상 이영진(용인축구 감독), 남경현(용인축구 코치) 우수지도자상 윤종석(장훈고 감독), 황규환(장훈고 코치) 코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