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상인대상 고객관리 서비스 향상 교육

> 뉴스 > 고성뉴스

전통시장 상인대상 고객관리 서비스 향상 교육

고성방송  | 입력 2022-05-30 오전 10:59:24  | 수정 2022-05-30 오전 10:59:24  | 관련기사 건


- 고객관리와 서비스 향상이 곧 경쟁력



고성군 대표 전통시장인 고성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고객관리와 서비스 향상에 대한 교육을 열었습니다.

 

525일 고성시장 상인교육장에서 열린 이번 교육에는 부산광역시 인재개발원 강사와 부산관광공사 고충심의위원을 맡고 있는 고객만족 전문강사 김지숙씨를 초청해 고객만족 교육을 열었습니다.

 

김지숙 강사는 고객 불만을 일으키는 주요요인과 이에 대한 응대요령을 교육을 비롯해 대형마트 입점과 온라인 판매 증가로 변화된 유통환경에 대응하는 방법을 교육해 상인들한테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형호 일자리경제과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서는 상인들의 의식변화와 자생력 강화가 중요하다이번 교육이 상인 의식 개선과 친절 정신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고성군은 2020년도부터 시설을 현대화하고 시장매니저 제도와 배송서비스제 운영, 노점상 실명제를 시작해 전통시장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성방송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