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이장협의회 정기총회, 1/4분기 정례회의

> 뉴스 > 고성뉴스

고성군 이장협의회 정기총회, 1/4분기 정례회의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23-01-16 오후 02:16:48  | 수정 2023-01-16 오후 02:16:48  | 관련기사 건


- 지회장 도종국 선출


Untitled-2.jpg

 

()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지회장 도종국)116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이상근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현직 읍·면 협의회장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와 1/4분기 정례회의를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2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 2022년도 세입·세출 결산() 2023년도 기본사업계획, 세입·세출 예산()을 가결 처리하고 임원을 뽑았다.

 

임원선출 건에서는 지회장 도종국 부회장 채향수 상리면이장협의회장 감사 박재동 하이면이장협의회장을 뽑았다.

 

, 올 하반기 관내 모든 이장 국내 선진지 견학 모범이장과 읍·면 회장단 연수 이장한마음대회를 포함한 3개 특색사업을 벌여나가기로 결의했다.

 

이어서 일선 행정 업무를 적극 추진해나가고, 모범이장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도종국 지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고, 활기찬 마을 만들기에 헌신해 온 김완수 전직 하일면 이장협의회장, 윤기도 전직 영현면 이장협의회장에게 재직기념패와 20만 원 상당의 농산물 상품권을 전달했다.

 

Untitled-3.jpg


Untitled-1.jpg


고성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2023년 코로나 상생 군민지원금 지원 코로나19 동절기 추가접종 독려 안내 농산물가공지원센터 이용과 농가공품 개발 안내 3가지 당면사항에 대한 홍보 사항을 전달하고 고성군이장협의회의 협조를 요청했다.

 

도종국 지회장은 고성군 265명의 이장들이 2023년 정기총회에서 저를 새 지회장으로 뽑아줘 정말 감사하다우리 고성군 지회를 경남 1등 지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정 최일선에서 주민 편익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고성군 마을 이장들은 우리 마을은 내가 지킨다는 굳은 신념을 가지고 맡은 일을 다하고 있다“2023년도 모든 일에 적극 앞장서서 고성군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상근 군수는 그동안 이장협의회 회장들이 열성을 다해 노력하고, 적극 협조 해준 덕분에 더욱 밝고 건강한 고성군을 만들 수 있었다앞으로도 군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 속에 적극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내란은 처벌되고 우리 민주주의는 비약적 진전을 이룰 것이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