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생 피부관리 이렇게 해야 수능이후 프로그램 실시

> 뉴스 > 고성뉴스

고3생 피부관리 이렇게 해야 수능이후 프로그램 실시

한창식 기자  | 입력 2006-12-08  | 수정 2006-12-08  | 관련기사 건

 

 

고3 수능 이후 프로그램이 고성군청 기획감사실에 의해 마련되어 고성군내 고3학생 400여명을 상대로 오늘 오전 9시부터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실시되었다.

 


오늘 프로그램의 구성은 태평양 영업지원팀소속 손은주 강사外 3명의 ‘성공하는 이미지 컨설팅’과 엑스포조직위원회 빈영호 운영사업부장의 ‘엑스포추진성과와 향후계획’, (주)머니메이트 최태선 대표이사外 1명의 ‘청소년을 위한 금융교육’으로 마련되었다.

 

▲ 강의하는 태평양 영업지원팀장 손은주 씨

태평양 영업지원팀의 손은주 강사는, ‘성공하는 이미지 컨설팅’ 강좌에 앞서 “지금의 고3생 나이에 적합한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사용에 관한 설명이 오늘의 主내용”이라 말한 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염원하는 피부는 아기피부와 같게 되는 것”이라며 보습의 중요성과 세안과 피부관리 전반에 대한 강좌와 시범을 보였다.

 

▲ 시범보이는 태평양 영업지원팀

특히 피지가 많은 남학생 두 명에 대해 피지제거 요령과 관리방법 등을 시연해 보였고 여학생 두 명에게도 현재에 적합한 메이크업과 얼굴관리요령 등을 시연했다.

 

 

한편 오늘 행사를 마련한 조경석 고성군청 기획감사실장은 피부관리 시연 中 간략한 인사말을 통해 “학생 여러분들이 3년 간 땀 흘려 공부한 노고를 조금이라도 덜어 주기위해 오늘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고성에 생활하는 학생여러분들도 지난 번 공룡엑스포를 같이 경험하면서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 속에 잘 마쳤고, 이제 상족암 공룡박물관은 우리나라에서 국립중앙박물관 등과 함께 3대 박물관으로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고성에 살고 있음을 영광으로 생각해야 하겠습니다. 오늘 프로그램에는 여러분들의 대학생활은 물론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꼭 필요한 금융교육도 있을 예정이니 잘 듣고 자신의 것으로 소화시키고 장차 고성을 빛내는 큰 인물이 되길 당부합니다.”라고 했다.

 

▲ 인사말 하는 조경석 고성군청 기획감사실장

 

▲ 진행을 맡은 김현주 교육지원담당

 

 

 

<행사 화보>

 

 

▲ 운전면허 시험공부하는 수능이후 프로그램을 마련한 학생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창식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