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경찰서 마케팅기획 담당 초청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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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경찰서 마케팅기획 담당 초청 특강

한창식 기자  | 입력 2008-12-04  | 수정 2008-12-04  | 관련기사 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치안서비스 특강”개최

고성경찰서(서장 이노구)에서는 4일(목) 경찰서 3층 대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대한생명 박재석 (부산 지역 본부 마케팅 기획 담당 FA컨설턴트)를 초청해 “2008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치안서비스 특강”을 열어 참석한 사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은 고객중심의 질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보다 신속하게, 더욱 친절하게, 가장공정하게 다가가기 위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이날 강사로 나선 박재석 FA(재무설계 컨설턴트)는 현장감이 있는 참여식 교육 방식으로 올바른 자세와 고객만족향상 교육을 비롯해 재테크 교육을 병행해 실시했다.


한편, 고성경찰서는 2008년 치안종합성과평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7위를, 전화친절도 평가에서 도내1위, 112신고출동 대국민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도내 2위를 차지하는 등 비약적인 성과를 거둔바 있다.

  

이노구 고성경찰서장은 “외래 강사를 초빙해 내ㆍ외부고객 만족향상을 위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지속적인 고객만족향상과 최상의 서비스를 주민들에게 제공해 살기 좋은 고성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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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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