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도 회사도 인터넷전화로 바꾸자! 삼성 ‘뛰어난 기술과 품질로 최강’

> 뉴스 > 고성뉴스

우리집도 회사도 인터넷전화로 바꾸자! 삼성 ‘뛰어난 기술과 품질로 최강’

김미화 기자  | 입력 2008-12-14  | 수정 2008-12-14 오후 8:58:18  | 관련기사 건

저렴한 전화비와 쓰던 번호 그대로라는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시행으로 국내 최강의 인터넷전화, ‘삼성와이즈070’이 시장의 최강자로 자리하고 있다.

 

▲세계최고 `삼성` 인터넷전화 가입을 통해 통화료 40% 절감과 함께 새로운 고품질 통화품질과 함께 가입을 통해 고성인터넷뉴스 후원 효과도 있습니다.

 

삼성네트웍스 와이즈070은 급속하게 성장 발전하는 인터넷전화 시장 속에서 국내 최초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여 현재 기업 인터넷전화 시장은 거의 삼성이 차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0. 31일부터 시행된 인터넷전화(VoIP) 번호이동 이용자가 상상을 초월하여 현재 KT의 일반전화 보급률이 90% 이하로 떨어진 것으로 집계되어 가입자 증가는 가히 폭발적이다.


이렇게 폭발적인 인터넷전화 가입자 증가는 “어려워진 시장경기와 인터넷전화의 통화품질이 기존 전화와 비교하여 떨어지지 않는 품질, 그리고 40% 이상 통신료가 절감되는 효과”에 많은 소비자와 회사가 가입하고 있기 때문으로 본다.


인터넷전화의 최고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삼성네트웍스는 여러 삼성계열사 및 기업의 첨단통신망 구축을 통해 축적한 기술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용 인터넷전화시장에서 M/S 1위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10월말 인터넷전화의 번호이동성 제도가 실시되면서 인터넷집전화 ‘와이즈홈’을 신규 론칭하며 시장을 크게 확대해나가고 있다.


또, ‘가장 많은 기업에서 인정받은 삼성인터넷전화’란 슬로건과 함께 기업인터넷전화 시장에서 검증된 우수한 기술력과 집 전화고객을 위한 저렴한 가격, 편리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의 전화기 등 기존 인터넷전화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가정용 시장에서도 급속한 가입자 증가의 요인으로 보고 있다.


회사에서도, 우리 집에서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강의 인터넷전화, 바로 삼성와이즈 070은 국내 최초 상용화를 시작한 이후 차별화된 기술력과 마케팅으로 시장을 리드하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켜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세계가 인정한 기술! 삼성인터넷전화 가입은 김천인터넷뉴스 055-674-0174또는 070-7136-0174로 전화를 하면 가입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samsungtel.co.kr를 통해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이제 가정도 회사도 인터넷전화로 바꾸면 통화료가 40% 절감효과

가입신청 : 고성인터넷뉴스 674-0174, 070-7136-0174

홈페이지 : www.samsungtel.co.kr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김미화 기자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인구감소 해결책, 외국인 유학생에 답이 있다

최근뉴스